view

톡커들의 선택몰카 일반인 출연자 레전드 방송

ㅇㅇ (판) 2020.08.13 09:23 조회86,072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오늘의 주인공 (유정)

스타일부터 본새작렬...

주인공의 친구 (혜주)

주인공의 남자친구 (승일)


주인공의 남자친구와 친구가 사귀게 됐다는 몰카를 할 상황.






주인공 표정 급 굳어짐

커플티 입은것도 대놓고 보여주고 폰 뒤에 스티커사진도 보여줌

...





계속되는 폭로 ㅋㅋㅋㅋ












맘 아플텐데도 친구 걱정함

그리고 남친 혼냄




남친 기다린다고 복학 안할거란 친구 말에 더 걱정함







남친한테 이런말 꺼낼거면 밥이라도 좀 먹이지 그랬냐고 얘기함

눈꼽 때는거 아님 눈물 닦아내는 거임


개존멋

몰카인거 밝혀지고

방송 나간 후 몰카 주인공은 논다유정이라는 팬카페까지 생김




https://youtu.be/suI5vvtnaLo?t=540



http://oppaya.net/bbs/board.php?bo_table=humor&wr_id=860768
477
4
태그
5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3 17:40
추천
20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언니 잘지내시나요..? 근황궁금..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3 19:43
추천
16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와..저게 몇년도인거죠? 진짜 멋있다......진짜 찐친이었나보다 저런 상황에서 걱정해주고..근데 방송뒤에 남자가 좀 힘들었을듯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3 18:16
추천
1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논다유정 카리스마 카페 가입했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 근황 궁금... 저 마지막 두건 날리는장면 진짜 존멋....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코로나19 2020.08.21 0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쩌라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18: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잊고지내다가 얼마전 유튭에 영상 떠있길래 봤는데, 지금 다시 봐도 멋있음ㅋㅋㅋㅋ 근황이 궁금하다 이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8.15 0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분은 어떻게 살고있는지 진짜 궁금하다 두건던지고 나갈때 멋있었는데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01: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커플티도 맞췄다고 주섬주섬 겉옷 벗어서 보여주는거 왤케 웃기냐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4 22:0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쇼파 커피숍에서 파르페 웰치스먹던 그때가 그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2:04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못생 바람필만하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친구면 애초에 친구 남친이랑 바람 필 생각 절대 안하지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0:5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 갬성이 조카 그리워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카리스마 2020.08.14 17: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논다유정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4: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존멋이었다 진짜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유자 2020.08.14 13: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언니 진짜 너무 멋있다ㅠ 잘 살고 계시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같으면 이성잃고 두사람 개때리고 쌍욕을했을텐데... 와우멋잇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2:3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학교 복학 ,군대 이런이야기 하는거보니까 저당시에 21~22살 정도였던거같은데 17년전이닝까 지금은 거의 40대 이시겠다 근황 너무 궁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0: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이 뽀뽀 할락말락하며 찍은 사진에서 굉장한 어색함이 느껴진다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09:56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003년도인데 욕 한마디 없이 조곤조곤 말하는 게 대단함... 나였음 물뿌리고 난리난리 개난리 쳤을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09: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진심저런사람내주변에없어 그럼 내가 저런사람이되도록 노력..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08: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멋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07: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아는데도 올라올때마다 봄 존멋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05: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이거 봤음ㅠㅠㅠㅠ징짜 저분 뭐하고지내실까,,궁금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