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엑소 찬열 벌크업 전후 비교

ㅇㅇ (판) 2020.08.13 14:51 조회47,78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벌크업 전 모습









 

 



특히 데뷔 초때 모습 보면 

키는 큰데 마르고 마르고..마르고...마르고...말랐음












근데 벌크업 후



 



어깨랑 덩치 미쳤다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정말로 고마워요 내 눈이 좋아해요 야호







 



움짤로 보면 더 잘느껴져

워낙 슬림했어서 그런지 몰라도 벌크업하니까 진짜 딱 적당하다








 

 



키 180후반

기존 70kg 초반에서 후반까지 증량했대







 

 



찬열이가 팀내 초장신멤이라 당연히 찬열이보다 작은 멤에 비해 덩치 크다고만 느껴서 

엄청 마른건지 잘 못느꼈었는데

벌크업 된 후 사진 한참 보니까 이제 전이 어색해...첨부터 지금 몸매였던것같앸ㅋㅋㅋ






 



워후 팔뚝이 얼굴만하네


운동 엄청 열심히 하는 박찬열 너.내.꺼.해.라.★






(짤추가)


 


운동 진짜 얼마나 했을까 챠뇰ㅠㅠㅠㅠㅠㅠㅠ

짱멋존멋

299
23
태그
신규채널
[bS하실분]
3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3 14:54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운동 얼마나 오래했을지 궁금함 꾸준히 몇년 했을 거 같음 (악의 없음 좋은 뜻임 근데 실은 나 헬스 관련해서 아는 게 1도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3 14:54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제 굿빰 방송 개쩔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4 12:26
추천
1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타 있어서 삭제하고 다시 올리는거야! 아니 근데 진짜 대형견 같지 않냐? 추반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17 18:02
추천
1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잘생겼다 ,, 미래의 부인 조카 부럽다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1.18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술도 벌크업 벌크업 마셨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18 22:0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ㅉㅉ 2020.11.18 21:5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7:0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슈바 조카게 사랑했다 박찬열 근데 이젠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6: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이거 자꾸 왜 실베 뜨냐고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6:54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ㅅㅂ 누가 판에다가 자꾸 찬열 서치해서 베플 올리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6:53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잔 역시 어깨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6:5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알고리즘은 사이언스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1.01 16:46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지금 왜 뜨냐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22:27
추천
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판도 알고리즘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31 19:36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때 여기 댓글 단 애들은 두 달 후에 무슨 일 일어날지 상상이나 했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8 08:28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좀 내려라 광복절 실수 한거 사그라 지지도 않았는데 눈치없게 이딴 글 올리냐? 팬들수준하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8.18 01: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엓소 전부 자기관리 오진다 8년차인데 멋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23: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년째 매일 헬스장 가는 운동중복러로서 저 몸 유지한다는 건 대단한 거임. 아. 나 타팬.
사회생활 하면 술도 마시고 회식도 해야 하자나. 그럼 이틀 연속 4시간은 운동해야 '원상복귀' 되는 거임.
음식도 신경써야하고... 저 정도 벌크업이면 하루 5시간씩 매일 했다는 거임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21: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이것도 데뷔전일텐데 진짜 자녈이 골격에 두들겨 맞고싶다ㅜㅜㅜ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20:5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원래 개말라인간이었네..? 근데 얼굴때문에 아무것도 안보임.. 존잘 최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18:02
추천
11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잘생겼다 ,, 미래의 부인 조카 부럽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15: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랐을때도 어깨가 좁은편은 아님.갓 데뷔했을때고 식단관리니 남돌이라도 빡세게 체중관리 위주로 할때라...연차차고 꾸준히 체력관리하면서 운동하는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8.17 13: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같은아파트살아서 엘베같이탄적있고 바로옆에 붙어서서있었는데 나 163인데 키 진짜큼 번호누르려고 팔 올릴때 팔만봣는데 문신있던데 ㅎㅎ 진짜멋있음 사진도잘찌거쥬고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11: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대박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