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소리바다 아이린 기사사진

ㅇㅇ (판) 2020.08.13 16:47 조회112,170
톡톡 엔터톡 드루와

316
82
태그
신규채널
[TMI] [떡밥]
10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3 23:21
추천
167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예쁘다고 생각하면서 봤는데 댓글들 뭐냐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3 16:47
추천
138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전나 예쁘다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4 00:28
추천
121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기만 한데 판 아니랄까봐 악플쩐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14 01:09
추천
60
반대
6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6 0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졸라예쁘다 미친거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욕 안보이나..? 아니 그리고 얼굴 칭찬하는 글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조카 이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18: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퍈녀들 대부분 열등감 가득차있는 등신들이잖아 그래서 연예인 사진올라오면 우루루 몰려와서 욕하는거 다알잖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13: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아이린 이제 30대일텐데 이렇게 예쁜건 요정이란 뜻이 아닐까...?진짜 요정이어서 요정나라로 다시 돌아가면 안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2:5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머리 무엇..90년대 더듬이 머리같음 얼굴이 살렸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말고 다른 기사사진 진짜 이뻣는데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9: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점점 고급스러워지는거같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6:3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조각임... 영상 막 캡처한 건데도 이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6: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사진 진짜 유강민처럼 나왓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6:26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게 까글이라고? 그럼 설마 저 사진 못 나왔다고 들고 온 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6:2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ㅁㅊ 이거 까글이었어? 종나 예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6: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린이 피곤해보인다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6: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데... 못났다고 욕할 사람들은 당장 카메라 켜서 전면카메라로 엎머리 살짝내리고 뒷머리 질끈 묶은뒤에 아래에서 셀카한번 찍어보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6:0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5:5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가 아무리그래봤자 아이린이 이쁜건 변함없다니까? 제발 열등감 폭발해서 ㅇㅈㄹ좀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5: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이거 깔려고 올린 사진임...? ㅈㄴ이쁜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5:20
추천
3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스엠은 스엠이다ㅋㅋㅋㅋㅋㅋ스엠돌들은 그 범접할수 없는 아우라가 있음. 솔직히 현존하는 아이돌 지금 아이린이 다 바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5: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배우같은데 이 사진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