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자 이삐들 때가왔다!!

ㅇㅇ 2020.08.13 23:31 조회1,054
팬톡 방탄소년단



호비가 어디선가 지켜보고있을지 모르니
덤블링 입장을 연습해야할때가 온것이야..
왠지 훗날에 덤블링은 완벽하게 연습이 됐는데 포도알을 못주웠다는 어떤 이삐의 슬픈 전설이 전해질듯..ㅜㅜ
1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4 00: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후 마음같아서는 난 와이어 빌려서 꾸꾸 뒤를이을 유포리아 찍었어 벌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근데 짤 진짜야??대박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3 23: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야 심바 미쳤나봐 ㅋㅋㅋㅌ (103)
  2. 2 ❗해리포터❗ 과몰입 토론 (976)
  3. 3 알페스 처벌 기준 정리해줌 (133)
  4. 4 오늘 그것이 알고싶다 역대급이.. (160)
  5. 5 같이 볼게요(하객 복장 싸움) (121)
  6. 6 다른사람이나 내가 센스있다고 .. (359)
  7. 7 와 디오 살 빠진거 봐 (109)
  8. 8 아빠한테 뺨맞았는데ㅋㅋ....전.. (10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