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주작논란 안나온게 신기한 방송

ㅇㅇ (판) 2020.08.14 08:21 조회48,448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187
4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4 17:49
추천
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대구사는데 일 있어서 몇년전에 서울간적 있음 지하철 환승이 너무 헷갈려서 지나가던 여자분한테 길 물어봄. 길 설명해주고 돌아서는데 아무래도 낯이 익어서 서로 갸우뚱하다가 다시 돌아와서 혹시 누구아니냐고. 졸업하자마자 친구가 유학가면서 연락이 끊겼던 중학교때 짝꿍. 막 반갑다고 인사했는데 알고보니 걔도 외국에서 계속 살다가 딱 일주일 한국나와있었고 인천사는데 마침 볼일있어서 서울왔다가 거기서 나를 만난거.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4 14:02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에이핑크에서 끝날줄알앗는데 갑분 고딩동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개웃곀ㅋㅋㅋㅋㅋㅋㄱ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5 01:29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프랑스 파리 자라매장에서 옷고르는데 초딩동창 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6 07: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세호 표정 보니까 ㄹㅇ 찐이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5 0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8년전에 남자친구랑 데이트하는중에 길거리에서 고등학교 동창 만났었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5 07: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 진짜신기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5 06: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대학 졸업하고 7년만인가..? 잠깐 친하게 지내던 대학때친구를 그 사람많은 명동에서 마주치고 인사한게 신기했음 심지어 나는 명동 2번가봄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03:49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년전에 대만여행 갔다가 망고빙수집에서 줄서있다가 고등학교때 짝사랑하던 오빠를 만남. 오빠도 여친이랑 나도 남친이랑 있었고 우연이라며 같이 빙수먹고 헤어짐. 그러고 3년뒤에 친구랑 베트남 여행가려고 인천공항 커피숍에 있다가 그 오빠를 또 만남. 본인도 베트남 출장 간다고. 다른 비행기 다른 시간이었는데 인연이라고 웃고 베트남에서 두번 저녁먹고 사귀고 결혼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02:5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작년에 중학생딸이 좋아하는 가수 콘서트갔다가 딸이 거기서만난 동갑팬이랑 친해져서 계속 연락하고 지냈음. 우리집은 서울,그친구는 대전인데 작년1월에 방학동안 우리집에서 3일정도놀러와도되냐구해서 그집엄마랑 통화했는데 통화하다보니 낯익은목소리였으나 그냥 잊고있었음.근데 놀러오는날 그집 엄마가 차로데려다주러 왔는데 알고보니 그집엄마가 대학선배언니 ㅋㅋㅋㅋ내가 많이 따르고좋아했던언닌데 졸업하구 유학가는바람에 소식끊겻고 가끔생각나서 페북도 뒤져보곤했었는데ㅋㅋ 딸내미가 싹싹하구 글케이쁘더니 다 이유가있었나보다며 3일예정으로 온 애도 일주일놀다가 대전으로 내가데려다주면서 나도 하루자고옴ㅋㅋㅋ 진짜신기한경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01:29
추천
2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프랑스 파리 자라매장에서 옷고르는데 초딩동창 만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01:2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울사는데 연예인 수시로 우연히 많이 봄. 별별 장소에 다 있음. 저 동네가 상암쪽이거나 홍대, 강남권, 일산이면 가능하다고 생각됨.
답글 2 답글쓰기
2020.08.15 01: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지역 사는데 종로 지하도 나오면서 동창 만난적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0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고딩들 땡잡았넼ㅋㅋㅋㅋ 걍 길가고있다가 유느님 조셉 승관 에핑까지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21:05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보다 부승관 나이 왤케 어림?검색 해보고 깜짝 놀랐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7:49
추천
5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대구사는데 일 있어서 몇년전에 서울간적 있음 지하철 환승이 너무 헷갈려서 지나가던 여자분한테 길 물어봄. 길 설명해주고 돌아서는데 아무래도 낯이 익어서 서로 갸우뚱하다가 다시 돌아와서 혹시 누구아니냐고. 졸업하자마자 친구가 유학가면서 연락이 끊겼던 중학교때 짝꿍. 막 반갑다고 인사했는데 알고보니 걔도 외국에서 계속 살다가 딱 일주일 한국나와있었고 인천사는데 마침 볼일있어서 서울왔다가 거기서 나를 만난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4 14:02
추천
4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에이핑크에서 끝날줄알앗는데 갑분 고딩동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개웃곀ㅋㅋㅋㅋㅋㅋㄱ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