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한서희 ㅈㄴ부럽다

ㅇㅇ (판) 2020.08.14 14:47 조회166,640
톡톡 10대 이야기 댓글부탁해

얼굴존예고 몸매좋고 돈 ㅈㄴ많고 다가짐 요즘 머하고 살지

339
192
태그
신규채널
[잉잉잉] [골반에서허] [쇼핑몰옷] [이걸좀봐줘] [나이스나이] [깊티줄게] [이거살사람]
14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5 00:44
추천
272
반대
3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탑이 한서희한테 문자보낸거 말투 조카깸..ㅋㅋ 얼굴이 탑만 아니면 조카 어린여자한테 수작거는 아재로 느껴질듯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5 00:18
추천
256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탑이 첫눈에 반할 정도면 개존예여신이지... 금수저고 스타일 좋고 하고싶은거 하고사는거 ㅈㄴ 부러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5 04:53
추천
199
반대
1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약한 사람이 좋아? 난 진심 한서희 시녀들이 제일 이해안감
답글 7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15 00:09
추천
26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녀냐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ㄲㅆ 2020.09.16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서희는 별 생각 없는데 무조건 찬양에 쉴드치는 시녀들이 넘 싫음.... 가계정 꾸역꾸역 만들어 가면서 여론조작에 사이버불링까지 하며 한서희 뭔 페미전사처럼 떠받듳더만 정작 지들도 지 맘에 안 드는 여자들 여혐함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8 12:51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성판정이면 된 거 아니냐?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4:00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열등감있는애들 ㅈㄴ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3:06
추천
1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 연습실인가 청소하는 아줌마 썰 푸는 거 봐봐 ㅈㄴ 정 떨어짐 개옛날에 봐서 내용은 잘 기억 안 나는데 청소하는 아주머니한테 청소나 하는 주제에 하면서 깔보고 욕한 거 자랑인 거 마냥 얘기함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0:47
추천
1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다하다 범죄자 처빨고 있네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8.16 0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23:47
추천
6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생끝났지 뭐가 부러워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23:45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약 사범임.. 뭐가 부럽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23:42
추천
3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서희 그만까고 냅둬... ㅋㅋㅋ 한서희가 다크웹 최초고발해서 n번방도 터트렸고 이것도 본인은 티 안내다가 버닝썬 터트린 김상교가 인스타에 올려서 알려졌어.. 이번 마약 검사도 음성 판정 받았어 알아서 살게 냅둬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23:02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게 다 부럽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08.15 18:2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서희, 소변검사 양성인데 석방? 복장 터진다는 수사관들 https://m.news.nate.com/view/20200815n01518?mid=e01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18:04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페미라 그런지 범죄저질러도 댓글반응 유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17:5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이 사귄거였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17:19
추천
14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애를 부럽다하는애들이 많다는게 안타깝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5 16:55
추천
14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이 오락가락하는애가 부럽단다 ㅎㅎ얼마나 시궁창인생들이길래?ㅉㅉ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