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마스크 쓰라고 소리친 버스기사 정상인가요?

ㅇㅇ (판) 2020.08.14 17:35 조회37,540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아까 아침에 글썻는데 욕을써서 지워졌나봐요.



남자친구랑 고속버스탔는데



버스기사가 "마스크 쓰라고요!!!" 정확히 이랬어요.


정중하게 말할수있는거아닌가요?


왜 소리를지르는건지


코로나도 다 끝나가는 마당인데 버스기사 정상인가요?


기분 ㅈ같아서요 진짜 안당해보신분은 모를거에요



안적은게 있는데 기사때문에 터미널 근처 약국가서


마스크구매해서 썻어요 ㅡㅡ 돈도아깝고 짜증나요
5
134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잠이안온다]
16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4 18:14
추천
20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코로나가 다끝나가는 마당에? 도대체 어디에? 끝나는거니?

그리고 버스기사님이 좋게 안나오는이유는 너같은애들이 많아서 그런거야

왜그런줄암? 버스는 대중교통이거든. 그만큼 위험하다는거지 그렇다고 모든사람들이 자차를 탈순없잖아? 그럼 고속버스타고 어딜돌아댕기지마 집구석에있으라고 마스크쓰기싫으면 ㅡㅡ

진짜 폭염주의보에 더워죽겠는데 마스크써서 피부뒤집어지고 숨이턱턱막히는데도 쓰고다니는사람들은 뭐로보이니 ? 의료진들이 불쌍하지도않냐?ㅡㅡ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2020.08.14 17:36
추천
19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스크 미착용시 대중교통 탑승금지입니다.
상식이 없으시네요
그리고 코로나가 끝나가다뇨? 뉴스라도 좀 보세요
참 수준을 알만하네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8.16 17: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죽여버려 마스크좀 제발써라 너같은년땜에 코로나 안없어짐 생각없는년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ㄴㅇㅇ 2020.08.16 16: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부로 여혐하라고 작정하고 쓴 글임?? 그럼 마스크 쓰는게 기본중 기본이자 뭘 판에다 물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16: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정상입니다 마스크 안쓰면 애초에 못타게 하는데 타고서도 당연히 하고 있어야 되는거 아닌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15: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렇게 뉴스에도 쓰라고 문자로도 쓰라고 알려줬는데 왜 안쓰나요 왜!!!!!!!!!!!!!!!!!!!!!!!!!!!!!!!!!!!!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6 14: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중교통 이용할 때 마스크 필수인거 누가모르고 살지..? 눈이있고 귀가있으면 보고듣고 할텐데ㅋㅋ일부러 안하는걸 아니까 기사님이 빡치지 글보는 나도 빡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13:4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안적은게 있는데요 이러면서 약국가서 돈쓴게 아깝다느니 이런말 하는것도 웃기다 ㅋㅋㅋㅋ 지 무식한거 한 번 더 자랑하는거야 뭐야~ 곱게 집에만 틀어박혀 있을거 아니면 마스크는 끼고 다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13: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새 마스크안쓰는 사람이 있나? 했는데 있구나ㅋㅋㅋㅋ 게다가 끼리끼리는 사이언스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while03... 2020.08.16 10:4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념 좀 장착하고 사세요. 코로나가 종식됐다고 발표된것도 아니고 다시 확산되는 추세인데 내로남불도 아니고 이기적이시네요. 욕받이 하고 싶어 올린 건가요?
답글 0 답글쓰기
알수없음 2020.08.16 1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글 올리는 이유가 .. 먼가요? 마스크 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ㄴㅇㅇ 2020.08.16 10:2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스 안보냐 무식한 것아?마스크 미착용시 대중교통 이용 불가다.그리고 너야 코로나 걸리든 말든 상관 안하는데, 다른 사람 생각은 안하냐?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8.16 10:1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어제 집회 안나갔니?? 광복절 집회 있었잖아. 그때 전광훈 목사님이 그러셨어. 지금 정부가 일부러 테라하는거라고, 공산화하려는거라고, 그냥 감기 같은거고, 잘 죽지도 않고, 일부러 테러하려고 하지 않는 이상 잘 감염도 안된다고. 마스크 하지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9: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멍청한건 약도 없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7:2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달나라 사나보지??? 코로나가 끝나가??? 요새 마스크 없으면 대중교통 못타는거 몰라??? 첨엔 기사님들 왜 소리지르지 생각했는데 버스 기차 타보면서 참 힘드시겠구나 생각함. 너같은 사람이 한 둘이 아님. 진짜 옆에서 보는데 울화통 터지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8.16 05: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버스기사가 욕만했어? 다행이네. 길거리에 지들 덥다고 불편하다고 답답하다고 마스크 벗고 다니는 새끼들 뒷통수 한대씩 후려갈기고 싶은 사람도 있으니까 조심해라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20.08.16 05: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코로나도 끝나가는 마당인데 제정신입니까 라뇨 반문으로 제정신이십니까 막판에 방심할때 이때ㅡ가 매우 위험하다고 생각합니다 2월달에 대통령께서 코로나 곧 종식될거라 하시고 몇일뒤 신천지 터집니다^^ 그래서 이런 글들보면 화납니다 저 대구시민인데 저때진짜 대구 지옥이었습니다 이거 안겪어보신분들 모르실겁니다 공공장소에서 마스크쓰는거 기사님만 얘기하시나요??? 질병전문가 정부 등등 모든사람이 얘기하는거면 쫌알아먹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6 04: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이 ㅁㅊ 또라이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3: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하기 전에 먼저 좀 처쓰세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6 0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야..관심받고싶은거지?어그로지? 이런 사람이 존재한다는걸 믿고싶지않아 최악이야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1: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이건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1:4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첨부터 마스크 안쓰고나온 네남친이 미칀거고 안썼으면 당근 사서쓰는게 맞는건데 그걸 또 짜증난다는 너도 미칀거고.기사님이 저런사람 보는게 한둘인줄아냐?너야 한번겪었겠지만 기사님은 하루에 십수명은 될거다.기사님입장 손톱만큼도 배려안하니?네가 안당해봤다고 말 ㅈㄴ쉽게하네.싸.가지도 없고.대중교통 이용하지마라 네둘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