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고딩한테 살쪘다고 뭐라하는 사람들 이해안됨

ㅇㅇ (판) 2020.08.15 10:51 조회29,141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친척 가족 등등 누구든.. ㅈㅂ 살쪘다고 뭐라 안하면 좋겠음

물론 너무 뚱뚱해서 건강에 해가 갈 정도면 뭐라하는거 ㅇㅈ하겠는데 그정도 아니면 제발 전보다 살찐걸로 뭐라 안하면 좋겠음

중딩때야 시간적으로 여유있어서 운동도 하고 스트레스도 덜 받아서 적당히 먹는게 가능한데 고딩때는 솔직히 특별한 경우 아니면 스트레스받으면 거의 몸 붓고 어쩌다 폭식까지 하고 운동할 시간도 없잖아 방학빼고는..

제발 움직이는 시간도 적고 안그래도 공부때문에 스트레스받는데 살쪘다고 뭐라 안햇음 좋겠어

221
4
태그
신규채널
[눈사진유] [악혐] [봐쥬라] [귀엽지] [익명뷰티] [성게망게] [징글]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5 12:34
추천
7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판에서 뚱뚱하면 자기관리 안해서 싫다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 고딩들한텐 중요한건 외모보다 성적 아닌가? 공부할 시간도 부족하고 피곤해 죽겠는데 이 중요한 시기에 헬스장 끊고 운동이나 하라고? 여기 뚱뚱한애들 후려치기 너무 심함 성적도 자기관리임.. 나도 작년에 새벽까지 야자하면서 다이어트해서 성공했었는데 성격은 예민해지고 머리도 우수수 빠지더라 자기가 하고싶어서 하는거면 상관은 없지만 여기서는 왜이렇게 날씬한 몸매를 강요함..? 참고로 나 안뚱뚱함 또 돼지가 자기합리화한다 ㅇㅈㄹ할까봐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5 10:53
추천
7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지들이 편한나라로 유학보내줄거 아니면 닥쳐야함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8.19 17: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부 ,, ㅅ1ㅂ 내가 피부가 안좋은편인데 할머니집 내려가면 내 피부 보고 다들 꼭 한마디씩은 함 이거 진짜 개빡쳐 내 피부 안 좋은 건 내가 제일 잘 알고 있고 누군 피부 이 지1랄 나고 싶었냐고 ㅋㅋ 그리고 꼭 덧붙여서 세수를 잘해봐라 안 씻어서 그런다 ㅇㅈㄹ 하는데 피부 안 좋은 애들이 더 관리하는 거 모르면 걍 아닥해줬으면 좋겠음 뭣도 모르면서 이래라 저래라 ㅋㅋ 약 먹고 해봐도 여드름 계속 나서 안그래도 자존감 바닥이라 사람 눈도 잘 못쳐다보는데 그렇게 한마디씩 들을 때마다 너무 족같음 요즘 또 피부 난리났는데 추석까지 안 괜찮아지면 그냥 진짜 시골 안내려갈까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8 15: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난 공부 안 하지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ㅉㅉ 2020.08.16 10:3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아, 아동, 어린이, 청소년기에 살이찌는건 지방세포가 늘어나는거란다.. 어른되어서 살빼려고 하면 세포수가 많아서 빼기가 더 힘들단다.. 어른이되어서 살이 찌는 건 지방세포가 비대해지는 거지만 어린나이 그러니까 발달시기에 살이 찌는건 지방세포증가╋세포비대까지 되는거란다. 결론은 자기합리화 하지말고 가족친척 어른들이 살빼라고하면 그냥 내가 돼지구나 생각해라. 친구들이나 주변사람들은 너와의 관계를 생각해서 말 못할뿐 넌 그냥 게으르고 자기합리화만 하는 살찐 돼지란다. 알겠니 돼지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10:1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작다고 하는것도... ㅅㅂ 살찐건 뺄 수라도 있지 키는 내가 어케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9: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살은 오히려 힘들어서 빠지는데 피부가 코로로랑 곂쳐서 트러블 계속 생기는데 언급좀안해줬음 좋겟음 내 얼굴인데 내가 더 잘알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9: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피부 가지고 그렇게 ㅈㄹ이더라 친척들이 ㅇㅇ이는 볼 때마다 여드름이 더 생기네~ 여드름 좀 관리해야겠다~ 이래서 명절 때 거의 안 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8: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6 07: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밟 굶으면서까지 공부하지 마ㅠ..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6 07: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부 하기도 벅찬데, 살쪘다고 ㅈㄹ하는 새1끼들,학창시절 때 공부 1도 안한 샛끼들임. 고등학생이든,중학생이든 아직 젊고 어려서 살이쪄도 예쁜 나이고,그냥 귀여워 보인다.골고루 잘 먹고 적절한 유산소 운동 해도 괜찮고 이쁜데,뭔 열등감에 그러는지ㅉ.젊음은 돈을 주고도 못 산다는데,니들이 고등학생 애기들한테 그러는 건,어리고 예쁜 애기들이 질투나서 발악하는 걸 인정하는 셈이야.들어보면 별ㅂㅅ같은 애들이 남들 외모 펌하하더라,속은 별것도 아닌게ㅉ
답글 0 답글쓰기
워커홀릭 2020.08.16 04:14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러면 공부를 잘 하든가 그런 것도 아니면서 알아달라고 징징만 대니?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4: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고등학생 특히 고3때는 다이어트 안해도 공부만 하기에도 체력╋감정 소비 엄청나서 되게 벅차고 스트레스 두배로 받음.. 입시 끝나고 빼도 늦지 않으니까 지금은 그냥 먹고싶은거 다 먹는게 좋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2: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백번ㅇ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초에얼평숨쉬듯이까일정도로그런말안하면안붙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2:0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대로 수능 공부하는 애들은 밥도 빨리 먹고 앉아서 공부만 함. 식단관리 하느라고 샐러드 먹고, 음식량 줄으면 집중하기도 많이 힘들어지지. 밥도 삼시세끼 다 챙겨먹고, 집에오면 씻고 다음날 공부하려고 바로 자버림. 하루종일 앉아서 먹기만하고 움직일 시간도 없는데 생활 패턴 망가지고 몸 망가지는건 당연한거 아님? 난 살찌는건 고사하고 허리, 어깨로 꽤나 고생했는데. 그리고 수험생때 제대로 공부봤던 어른들 중에서는 수험생가지고 살쪘다고 뭐라하는 사람 진짜 성격 파탄나지 않는 이상 별로 없음. 오히려 다이어트 한다고 하면 말리면 말렸겠지. 수험생한테 살이 쪘네 어쩌네 운운한 사람들은 그냥 인성이 파탄났거나 자기들은 그만큼 치열하게 무언가를 해본적이 없으니, 그 간절함 속에서 희생되는 가치를 못알아보고 단순 자기 관리 못하는 인간으로 치부해버리는 딱 그 정도의 그릇을 가진 사람들임. 그런사람들의 말에 휘둘려서 스트레스 받고 상처받지 않아도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ㅇㅈㅇㅈ 내 살인데 누가 제일 스트레스 받겠냐고 ㅜㅜㅜ 조카 급찐살이라 셀룰라이트도 엄청 생겨서 볼때마다 우울한데;;;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0: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 차라리 입시 끝나고 확 빼는게 낫지 지금 괜히 살쪘다고 구박받아서 어중간하게 굶고 다시 스트레스받아서 폭식하느니 그냥 지금 잘 먹고 나중에 다 빼는게 나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6 00: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고등학생 애기들이 어리고 예쁘니깐. 지들 나이 많은 걸 괜히 만만한 고딩들한테 ㅈㄹ하는거야. 꼭 살면서 외적으로 좋은 소리 못 들어본 애들이 남들한테 자격지심 가져서 '살 좀 빼~넌 얼굴이 왜그러냐?" 이러는거야.이런 말 하는 애들,예전에 남들한테 들은 게 한맺혀서 너희들한테 그대로 하는거야.무례하게 인신공격 하는 애들이 하는 말=옛날에 지가 들었던 말.본인 스트레스,남한테 풀지도 말고 인신공격 함부로 하지 말자 얘들아,니들도 잘난 거 없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ㅐㅐㅐㅐㅐ인정 진심 살쪗다 ㅇㅈㄹ할때마다 기분개더러운데 뭐라고 대답해야할지 모르겠음;; 개띠겁게 말하면 어른한테 예의없다고 하고 어케 받아쳐야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6 00: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와 반대로 난 원래부터 마른 체형인데 사람들 나보고 살 좀 쪄라, 팔이 너무 비실비실하다, 기형아 같다, 한 대 치면 쓰러지겠다 이런식으로 말하는 사람 진짜 진짜 엄청 많음. 뚱뚱한 사람들한테는 너 살이 너무 많다, 너무 포동포동해서 문제다 이런식으로는 말 못하면서 마른 사람들한텐 진짜 생각없이 말하는 거.. 제발 주의해줬으면 좋겠음. 심지어 어떤 어른들은 나보고 너 부모님이 음식 잘 안해주냐, 엄마가 너 밥 안주냐고 그러는 사람도 있었는데 이런 소리 들으면 그냥 엄마한테 미안하기도 함. 엄마 밥 맛있게 잘해주고 잘 먹는데 내가 말라서 괜히 부모까지 욕 먹이는 느낌이고 ,, 아무튼 몸에 관해서 진짜 조언 안하면 답답해 죽을 것 같다고 생각하면 뚱뚱한 사람한테나 마른사람한테나 언제든 적당한 선을 지켜서 상대방 기분이 나쁘지 않도록 얘기해주면 좋겠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