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궁금한게 다들 술 맛있음?

ㅇㅇ (판) 2020.08.16 21:07 조회21,383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10대 아니고 이번년도로 갓스물이거든? 근데 8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뭔 맛으로 먹는 건지 모르겠음.. 진짜 맛있냐

43
6
태그
신규채널
[대학시바꺼]
7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17 01:15
추천
4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이 ㄹㅇ로 맛있음..? 걍 쓰기만하고 개노맛이던데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17 09:41
추천
38
반대
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욕먹을거 아는데 익명이니까 솔직하게 쓸게. 일진이나 비행청소년까지는 아니었고 14살 중학교1학년 되기전에 처음으로 술 마셨어. 술집 못가니까 빈집이나 놀이터,학교 뒤뜰 같은데서 마셨어. 그땐 그냥 친구들이랑 노는게 재밌었고 술 취하는게 재밌어서 마신것 같애. 게임하다가 벌주 개념으로 마시고 소주는 써서 종이컵에다가비율도 없는 소맥 말아 마셨어. 그렇게 가끔 술 마시던 10대는 20대가 되었어. 더더 솔직하게 적으면 10대때가 재밌었어. 돈 없어서 봉지 과자에 종이컵 술이어도 재밌었는데 20대부터는 재미있지는 않더라. 이때부턴 법적으로 마실 수 있으니까 호기심은 없고 그냥 식당가듯,카페가듯 마셨던것 같아. 술집에서 마시니까 술값도 꽤 들고. 취업 후엔 술맛보단 좋은 안주,맛있는 안주 맛에 눈을 뜨게돼.그리고 돈 버는게 힘든걸 아니까 누가 사주는 술은 꿀맛이야. 그래도 20대 중후반까진 맛보단 분위기로 마시는게 크다가 30대가 되고나니 술 한 잔이 맛있더라. 어릴때 어울리던 친구들도 다 각자 살기 바쁘고 결혼한 친구도 있고 나도 내 밥벌이 하고 사느라 바쁜데 퇴근후에 간단한 안주 만들거나 배달 시켜서 소주 한 잔 하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다. 이제부터는 진짜 술을 맛으로 마셔. 내 인생이 쓰다보니 소주 한 잔이 단것 같아. 20대 초반까지는 근심걱정없이 부모님 보호아래 편하게 살아서 인생에 쓴게 없어서 술이 썼나보다. 제일 맛있는 술은 한여름 대낮에 마시는 생맥주랑 월급날 맛있는 안주랑 먹는 소주 한 잔이야. 쓰니는 술이 달게 느껴지는 날이 오지 않기를 바랄게!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ㅎㅅㅎ 2020.08.17 02:31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술 맛보다는 취하려고 먹지 않나 특히 소주... 예거나 앱솔 같은 거는 난 맛으로 먹긴 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16 1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주 맥주 사이다 2:6:2 존맛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17: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 올해 스무살 되고 기대하던 술 마셨는데 너무 맛 없어서 충격 받음. 난 아직도 콜라랑 사이다가 훨씬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17: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적당히 취하면 말들이 필터링 안 거치고 그냥 바로 나옴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8 14: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주는 알콜내음이 너무 역하고 한병 마시면 몸이 아파서 못먹겠고 좀 빨리 취하고 싶으면 소주대신 소맥, 그냥 맛있게 딱 먹는건 맥주정도?? 막걸리는 생각보다 노맛이었고 제일 음료수처럼 맛있는건 칵테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8 13: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8 1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20인데 소주 빼고는 다 맛있더라. 근데 소주는 아무리 먹어도 뭔 맛인지 모르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8 0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1살인데 소주 절대안먹고 이자카야가서 하이볼만 먹음 츄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8 0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달달한 와인만 겨우 먹어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8 01: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알딸딸해지지도 않고 취하기도 전에 속 안좋고 토할것같아서 못먹겠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8 00: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20초반때는 술 노맛이였는데 나이 먹으니까 맥주가 글케 맛있더라 쓴맛 보단 뭐라해야하지 말로 표현 할 수 없음 ㅋㅋ 쓰니도 나중에 입맛 바뀌면서 달라질 수도 있엉! 마치 아메리카노 맛없어서 안먹다가 어느순간 계속 먹게 되는것처럼 ㅋㅋ 그래도 소주는 아직도 맛없어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2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네 학교 축제 놀러가서 신나고 너무 흥겨워서 소주가 달았음 ㄹㅇ 진짜로ㅋㅋㅋ 근데 그렇게 만땅 먹으면 금방 훅 간다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7 23: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스물여섯인데 아직까지도 술 노맛임..치맥하는 거 이해가 안 가고 삼겹살에 소주 땡긴다는 것도 노이해.. 콜라나 사이다가 훨씬 맛있는데 쓴 걸 대체 뭔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8.17 2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이트와인이나 스파클링 와인은 맛있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21: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십대 초반학생때는 술맛보단 술자리가 좋아서 마셨는데 살다보니 술자체가 맛있더라.소주가 전통주가 양주나 와인등이 그 어울리는 맛이 넘김이 달아 .좋은 음식 대접하듯 좋은술 챙기게 되고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21:0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끔 술좋아 하는 사람들중에 술 맛없다고 하면 아직 애기네~ 인생이 쓰면 술이 달다 이러는데 나도 ㅈ같은 인생 시기 겪었지만 한번도 술이 맛있던적이 없음 술마시는거에 괜한 부심좀 안부렸으면 그냥 개인취향 차이같음 난 그 신나는 분위기 좋아서 20살엔 친구들과 술자리 많이 어울리곤 했는데 너무 맛도 없고 숙취도 있고해서 21살 이후로는 안마시게 되더라 진짜 입에 맛있는 과일주 아닌이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2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 진짜 싫어하는데 가끔 너무 속상한날 이상하게 술이땡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2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주는 ㅅㅂ ㄴㄴㄴㄴ 과일맥주가 존맛임 하루에 3캔은 기본으로 혼술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20: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주는 깔끔하고 달게느껴질땐 꿀떡넘어가는데 맥주는 진짜 모르겠음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17 20: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깡소주는 못 마시겠고 맥주나 소맥은 맛있던데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