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편의 도박....

ㅠㅠ (판) 2020.08.21 02:38 조회102,166
톡톡 결혼/시집/친정 채널보기
연애6년 그리고 결혼이제1년차..30초부부입니다
맞벌이부부고 저200 남편은280입니다...

남편이 저 몰래 카드론대출을받아 인터넷스포츠도박을
했다고 얘기를 하더라고요
대출금액이 1650만원...나는 사업때문에 받은 대출이라고 해서 그런줄만 알았지...충격받았습니다

+통장내역 확인해보니 금액이 100만원대에서 점점커진게 두세달전부터인가 그랬고...그때 처음으로 카드대출받은게 현대캐피탈2000만원 대출이라는게 더 있더군요...이건 시댁에서 갚아주신다 하네요...또그러면아들호적에서 파버린다고 하시고..

진짜 정말 바보같은일이란걸 잘알지만 딱 한번만 믿어주기로 했습니다..애기는없어서 다행이지만 제 일이 되어보니 당장 쉽게 결정이 안되네요...만약 또 이런일이생긴다면 집 저한테주고 이혼하기로 각서썼습니다..명의이전은 곧 하기로했습니다..!두번은 저도 감당이안될것같네요..그땐아마 되돌릴수없이손대지않을까라는생각이 드네요..답답한 후기지만 답변들에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감사합니다
22
58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ㅆㅂ것들] [되돌아올것]
30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8.21 12:38
추천
16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도박 끊는 사람 못봤어요..
점점 더 심해지면 심해지지..
제 사돈의 팔촌도..첨엔 다신 안하겠다고 해서 와이프가 받아주고..다시 조금 잘
사는듯하더니..점점 더해서 결국 부모님까지 빚지고 이혼하고..와이프가 빡쳐서 아들
둘도 놓고 나갔습니다..
지금 아들 둘 데리고 그지처럼 살고잇어요..
마음에 한번 더 기회를 주고싶으시면 그렇게 하세요 왜냐면 그래야..미련이
안남을거 같아서요..하지만 큰 기대는 하지마시고 두번째는 바로 헤어지셔야
둘다 망하지 않습니다..마음 좀 단단 먹어야할듯..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21 02:46
추천
15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바람,폭력,도박은 못고치기로 유명한것중에 대표적인겁니다. 앞으로 안할려고 쓰니한테 얘기한거라구요? 감당이 안되서 얘기한게 90%이상 사업자금이라고 거짓말한게 양심의가책을 느낀게 10%정도 될꺼같네요. 나중에 애낳고 나이들어서 또 터지면 나 그런놈인거 몰랐냐 배째라 할껄요 그리고 양가에 다 알려야죠. 시부모 반응도 보세요 줘패면서 혼내는지 그런적있던것처럼 담담하거나 감싸주는지 반응 보세요.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남자 Fory 2020.08.24 08:37
추천
9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0프로다시 한후 다시는안하겠다.내목숨걸수있다라고 자진신고한후 또합니다..열이면 열 똑같은 래퍼토리더군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1 1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식도 도박이거든요 주식으로 영끌해서 몇억대를 해먹고 가족들이 알게되서 돈빌려주고 급한불은 끄고 급기야는 결혼까지해서 그 빚갚으면서 골골대고 살았지만 시간좀 지나니 또 뒤돌아보던걸요 그 버릇은 못끊나봐요 전 이혼했습니다 더이상은 봐주기싫었어요 몇번이나 참고 기회를 주고 그 빚갚고 사느라 먹고싶은것도 입고싶은것도 사고싶은것도 제대로 못하고 정말 처절히 살았습니다 이젠 더이상은 하고싶지 않아지더라구요 난 정말 최선을 다해 살아봤기에 미련도 후회도 없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ㅁ 2020.09.21 12:23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믿어야지 남편인데 무조건믿으세요 잘할겁니다 앞으로
답글 0 답글쓰기
샤샤 2020.09.21 0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절대 못 고쳐요 .. 저 아는 사람 외국에 신발공장 몇개 들고 있는 부잣집 아들이었는데 도박하다 이혼 위기까지 갔고 시아버지가 도와줘서 잘 사는 듯 하다가 ... 결국 외국에 그것도 가족여행갔다가 도박하고 2억 날려먹고 어디 도망갔는지 나타나지도 않다가 ... 자살했어요....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힘내요 2020.09.21 0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 끊었음..장학금받으면 부모님 드리기전에 2배만들어서 원금드리고 나머지 내가 쓰고..그러다 크게 잃으니 이제까지 내가 딴것보다 잃은게 많구나 생각들더라고요 물론 못끊는 사람이 많으니 너무 극단적으로 생각만 하지 말길 바래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08:4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님 장기까지 팔아먹기 전에 이혼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9.21 08: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박하는사람들 양손을 자르면 발로 도박한다고 들었습니다. 도박하는사람들 못끊습니다. 끊는다해도 일시적이죠 한탕에 몇백이 왔다갔다하는데 한달 뭣빠지게 일해서 300정도 번다해도 그돈이 눈에들어올까요?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20.09.21 0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또 한다에 한표
답글 0 답글쓰기
후아 2020.09.21 07: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없으면 당장 이혼 추천. 도박.. 돈 따는 재미 한번겪어본사람은 절대 본인 의지로 못 끊어요. 대출까지 받아서 할정도면 어느정도 빠졌는지 알겠네요 대출갚아주고 생활정상화되면 또 눈돌아갑니다 지금은 일터졌으니 참고잇는거에요 애없으면 빨리발빼세요 진심으로 얘기하는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1 0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민법 제103조, 반사회질서의 법률행위를 위반하는 '도박. 폭행. 성매매' 등 선량한 풍속과 기타 사회질서에 위반한 사항 같은 것들을 내용으로 하면 각서는 법적효력을 갖추기 어렵다네요. 때문에 '다시는 도박을 하지 않겠다. 다시는 때리지 않겠다'와 같은 내용은 각서에 써도 법적효력이 없다하니, 생각 잘 하고 결정 하세요. 미리 공증을 받아두시거나 명의이전을 해두는게 아니라면, 조건에 따라 재산분할은 가능하지만 집은 못 빼앗아요. 저 말을 믿는 사람이 바보라는 생각이 드네요. 자기 의지가 없으면 불가능하다 봐야 하는데, 시부모님이 갚아주신다 할 정도면 이전부터 이미 반복된 일일겁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0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른 갈라서요. 이혼을 당장해야하는 케이스에 속합니다. 바람 도박 폭력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1 03: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처자식도 팔아먹는다는게 도박꾼들입니다. 제 주위에도 도박하는 사람이 있는데, 와이프 패물 잡혀서도 하고. 폰 소액결제 해서라도 하는데요. 2년 가까이 일도 안 하고 있어요. 돈 달라면 부모가 해주는데, 그 엄마도 도박을 하더라고요. 다른 집 하나는 경마에 미쳐서 집 두 세채 팔아먹고, 사위돈 몰래 받아서까지 하다 결국 딸 이혼 당했어요. 자제분은 없다니 다행이지만, 낳는다면 자식은 치를 떨어도 고생 시킬게 뻔한 사람이고. 아님 보고 배운게 그런거라 똑같이 할 수도 있어요. 대출까지 받아가면서 도박하는 인간들은 절대 안 바뀝니다. 판단은 본인 몫이니 알아서 하시는거지만, 한 번은 넘어가기로 했다는거 언젠가는 후회하시게 될거에요. 그리고 이 나라는 각서도 소용 없답니다. 다시 도박 했다고 집 못 뺏으니, 차라리 지금 명의변경 하고 사시든 하세요. 괜히 빚까지 떠안게 되시기 싫다면요.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9.21 03: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99.9% 또 도박한다. 애 없을때 차버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0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박하다가 마누라한테 돈 내놓으라고 폭력쓰고 나중엔 마누라랑 지새끼까지 살해한 사건도 있음. 도박중독은 무서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0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희 아빠 몰래 4500 대출 받아서 주식하는데 하 이거 미친거 아닌가요ㅠ; 계속 투자해서 지속하는것도 아니고 간보다가 팔고 사고 이거 반복할텐데 이거 도박 아닌가요? 그리고 남는돈으로 주식하는것도 아니구 대출한거 듣고 충격먹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기 2020.09.21 0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계존잘1위후니그르 집사주까?^^♡♡♡♡♡♡♡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1 0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집.. 명의이전 꼭 받으세요... 도박은 못끊어요... 곧 님게 될거에요...
답글 0 답글쓰기
11 2020.09.21 01: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 주변에 똑같은 케이스 봤습니다. 2년 반복하다 이혼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01:1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 생기기 전에 갈라서요. 도박빚 둘이 합쳐 500이 언제 갚나.. 한번으로 절대 끝 안남. 죽어야 끝나고 신불자 인생만 남아요.
답글 0 답글쓰기
백설기 2020.09.21 00: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ar오빠한테 돈빌리고 안갚앗구나......아니면 도박하고 엔빵하자고해놓고 튀엇어? 메이드가고싶다ㅜ0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00:3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믿어주기로 결심할거면 이런 글 쓰지 마세요ㅋㅋ 보는 사람 답답하니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