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술 좋아하는 남친

양말 (판) 2020.08.21 12:29 조회53,471
톡톡 사는 얘기 댓글과조언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영주에사는 1살 연하인 남자친구랑 2년 반째 연애중인 스물아홉 여자입니다.
저는 남자친구랑 사이가 정말 좋아요!! 서로 많이
생각하고 배려하는 연애를 하고있습니다.
저도 남자친구도 서로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고요.

그런데 몇가지 걸리는게 있어요.

남자친구가 술을 너무좋아하고(일주일에 5일. 최소 3일), 밖에서 한번 먹으면 그냥 만취할때까지 마십니다(심각...).
물론 저랑 같이 데이트 하고 저랑 만나는 날이 훨씬 많긴 하지만 그래도 다른약속이 생기면 꼭 술을 그런식으로 먹어요.
술을 먹고 행패를 부리거나 때리진않지만 그냥 이제는 술먹는것을 지켜보는것조차 짜증이나고 이해가 안가고 답답합니다.
그래서 술마시러 간다고 하면 집에 남자친구가 들어갈때까지 잠이안와요...

또 이성친구들이 많아요. 이 사실만으로 기분 더럽고 싫지만 ..거기에다가 이성친구들을 만나도 술을 그런식으로 마시는건 똑같아요. 저는 이성은 어디까지나 아무리 친해도 이성이라고 생각하거든요.
(그냥 불쾌하고 싫은거. 아시죠?)

(+편식도 심합니다.. 이건 사실괜찮지만 살짝 적어보아요 ㅎ)

이해할수있는 부분을 이젠 넘은것같아요.
물론대화도 해보았지만 이제는 그냥 한없이 스트레스네요.

제가 이런 상황에서도 만나는 이유는 남친은 믿을만한 사람이라고 생각을 하고, 저한테 잘하고 서로를 많이 생각하기 때문에 만나고있지만 그런 몇가지들이 계속 만나야하는지, 만나지 말아야 하는지를 생각하게 만드네요.

같이있으면 너무 좋지만 그런 것들이 너무 힘들게
합니다.

믿고 그냥 넘어가야할 문젠가요? ..

8
174
태그
신규채널
[생활꿀팁] [택배사고화] [생일선물]
10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과거의나 2020.08.23 16:24
추천
12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십년전의 내가 쓴 글이구나.. 너 미래에 진짜 죽지못해살아.. 결혼하면 그나마 있던 다정함도 없어지고 폭력성까지나와 진짜 마지막기회야 도망처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23 18:58
추천
8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 좋아하고 이성친구 많으면 백퍼 바람나요 구십구퍼 아니고 백퍼. 현명한 선택을 하세요 내 남친은 믿을만한 사람이야! 세뇌하면서 결혼하고 지옥으로 기어들어가지 마시고,, 술 잘 안하거나 못하고 주변에 이성친구 없는 얌전한 남자 만나세요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23 14:31
추천
6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상대로 최악인거 알죠? 쓰니가 많이 좋아하는거 같은데 헤어질거 아니면 굳이 고치려싸우지 말고 연애나해요 그런건 절대절대 못고치거든여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0 13:21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자가 술을 너무 좋아하지만 20대 후반이고 너무 늦지않게 결혼은 해야겠는데..
얘랑 헤어지면 어느세월에 또 다른사람 만나서 알아가고 결혼이야기 나오나 싶죠?
그래서 단점이 있지만 그냥 덮어놓고 결혼 하고싶은거잖아요 님 솔직히 ㅋㅋㅋ
님 지금 인지부조화에 빠지신거구요 스스로 팔자 꼬는거에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1주일에 1~2번으로 줄여야됨.. 그리고 술을 여친이랑 차라리 먹으라고 해요.
만나는 애들만 맨날 만날거면서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0 11: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 그만큼 먹었는데도 사리분별 못하는건 멍청해서 그러는거지...? 저딴 알콜중독자놈도 결혼해준다는 여친이 있네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1: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진짜로 술 많이 먹는 남자는 아니야 늦게 들어오는 일들이 많아지면서 지긋지긋하고 정말 그건 아니야 진짜로 진심으로 말할게 행복하지 못해 그저그런 결혼 생활이여도 저 부분은 평생 스트레스야 근데 거기에 이성친구가 많다? 쓰니가 생각해도 너무 위험한 단점 아니야?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0 1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위에 이혼보면 대부분 술. 때문에 정말 많이 싸우다가 헤어짐. 시댁문제도 그렇지만 ㅋ 술때문에 새벽에 들어오고 이성 만난거 걸리고 가정에 소홀해지고 욕설 폭력 등 나오고 등등등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1: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친은 절대 안 바뀝니다. 그래도 좋으면 계속 만나는거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1: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남편도 똑같았어요 주5일 만취할때까지 마시기 연애 일년은 그걸로 엄청 싸우고 이제 결혼해야 될거 같아서 일년은 술마시면 끝이라고 하고 일년 끊고 결혼했어요 ~ 끊은 일년동안 한번 마셨는데 진짜 헤어지려 마음먹고 독하게 했는데 하도 빌어서 봐주고 그 후론 그런일 없었어요 시어머니 시누이 다들 저에게 고마워하고 살고 있어요 결혼 5년차인데 아직까진 괜찮은데 모르죠 지버릇 개주나요 계속해서 주시하고 있습니다 저렇게 술 좋아하는 사람은 헤어질 각오하고 끊게 해야돼요 일주일에 한번 허용 이런것도 안돼요 그게 안되는 사람이면 헤어지는게 답이에요 언니말 듣고 독하게 해보고 아니면 헤어져요
답글 0 답글쓰기
저런 2020.09.20 10: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인을 더 예쁘고 자신감 있게 가꾸시고 남친을 자유롭게 내버려 두시고, 다른 이성들과 자주 접촉할 수 있는 취미활동을 해보세요 내가 이만큼 멋지고 잘난 여자이고 굳이 너가 아니라도 다른남자 언제든지 얼마든지 만날수 있다는 걸 알게 해야죠 그래도 정신 못차리는 놈이면 손질하시는 게 낫겠죠?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9.20 10: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애하면서 겪는거랑 한집에서 살면서 그걸 보는거랑은 천지차이 입니다 결혼후 그모습을 직접 계속 본다면 미쳐버리죠 그런말이 있어요 주변에 사람 많고 술좋아하고 그런 사회성 좋아 보여서 결혼한 여자는 늘 외롭고 힘들게 산다는 얘기...늘 술먹음 만취되는 사람은 남자건 여자건 거르는게 답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파프리카 2020.09.20 09: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소개팅을 하던 뭘 하던 술 안좋아하고 잘 못마시는남자 잘 안만났음.. 나랑 같이 마셔줄 수 있는 남자가 더 좋았는데 남편은 술을 즐기지도 않고 잘 마시지도 않음.. 처음엔 재미없게 사는거같고 했지만 애낳고 애 키우며 살다보니 나도 술 안먹게되고 또 술 안먹으니 남편도 가정에 충실함 결혼하기 잘했다싶은 생각 들음 제발 그 남자는 아니니 헤어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9: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만취할때까지 이성친구와 술을 마신다.. 뜯어말리고 싶네요.결혼하고 애 낳으면 피눈물 흘리며 후회홀거에요..점점 더 놀고싶어할거고 이성친구랑 사고도 칠거고....정리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우리맘 2020.09.20 09:3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은 연애하니깐 만나는거지 결혼하면 집에도 안들어와요. 왜? 결혼했으니깐 로맨스는 딴년이랑하고 구질구질한건(시댁포함)님과 평생같이할겁니다. 부모님눈에 피눈물 빼지말고 헤어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9: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결혼하면 지금 얘기한 일 들 때문에 이혼함 100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ㅏ 2020.09.20 09: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간 20살이 쓴줄..29살인데 사람보는 눈이 그렇게 없어서...안타까움..;; 저런건 못모르고 10살째 개판연상오빠들 만날때 멋모르고 사귀는 유형의 남자들인데... 빨리도망치세욬ㅋㅋㅋㅋ 근데 헤어지리고 해도 안헤어지실 것 같긴해요...글보니 남자가 술문제랑 여러가지 있는데 붙잡고 서로 배려하고 많이 사랑한다고 적은거 보면 주변에서 뜯어말려도 자기무덤 자기다파는 스타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9:2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뻥안치고 술 겁나 좋아하는 사람치고 제대로 결혼생활 하는 사람 단 한명도 못 봄. 진짜로. 기본적인 절제도 못 하는 사람을 뭘 믿고 결혼하려고 하는지. 술을 가끔 즐기는건 상관없지만.. 뭐든 도를 넘는건...쉽게 못 고쳐요. 특히 술은 더더욱. 결혼하면 암흑인거 백퍼 확신합니다. 아무리 장점이 많아도 단점이 너무 심하게 크면... 그것때문에 모든게 파탄나는게 결혼입니다. 신중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9: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첩첩산중인데?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0 08: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 안변해요~ 고쳐 쓰는거 아닙니다~ 결혼 생각은 꿈도 꾸지말고 적당히 만나다 헤어져요~ 님만 나중에 힘듦
답글 0 답글쓰기
주댕 2020.09.20 08: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술때문에 파탄나는꼴 여럿봤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11 2020.09.20 08:4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특이하게 저런 남자들 곁에는 여자가 끊이질 않는다. 같은 남자 입장에서 봤을땐 이해 못할 일인데 여자 입장에서는 매력적인 뭔가를 풍기는 모양이다. 나쁜남자 뭐 그런건가? 중요한건 이미 그 매력에 눈 멀어서 앞으론 나아지리라는 희망을 가지고 만남을 이어갈 확률이 더 높다는것.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8: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 알콜중독 ╋ 난잡한 원나잇들 ==> 결혼후 술,여자문제로 잦은 부부싸움 ==> 님에게 폭력휘두름 . 사람 고쳐쓰는거 어렵고 거의 불가능. 스스로 저걸 즐기기때문에 고치기는커녕 그걸 방해하는 님에게 폭력나감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