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미 대놓고 배척하냐 니네?

ㅇㅇ (판) 2020.08.25 14:42 조회16,99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름예쁜 팬덤명 쓰고가라는거에 다른팬덤은 다 반대없는데 아미 들어간 댓글에만 반대달리네 에휴
100
37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억울해유ㅠ] [소장용] [ㅡㅡㅡ] [극락좌표]
15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25 16:15
추천
193
반대
1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 진짜 안예뻐서 반대박힌걸수도 있잖아 왜 열폭해..
답글 1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25 15:56
추천
158
반대
8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배척이 아니라 이름이 안 예뻐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25 22:15
추천
63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의식 과잉을 멈춰주세요
답글 3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8.25 20:47
추천
32
반대
2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안예뻐서 반대 박힌걸 왜 니네한테 열폭한다고 생각하지? 반대가 있는 이유가 나와 다른 의견에 반대한다라는걸 표현하기 위해 있는거잖아 반대 가지고 ㅈㄹ할거면 네이트에 없애달라고 하던가 그리고 왜 배척하냐니? 니네가 하는 행동을 좀 뒤돌아보렴 ㅅㅂ 내 전본진 잘못한거 하나도 없는데 아미한테 욕 ㅈㄴ 먹고 팬들 억울하게 쭈구리로 덕질하고 있음 팬이 많아서 일부가 하는 무개념짓도 부풀어지는게 아니라 니들이 그냥 무개념 그자체라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30 16:0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쌉초딩이구나 끌올하면 아미 방탄 미만잡임 ㅈㄴ 나대네 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6:0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그냥 판에 있는 다른 돌팬들 다 부러워하는거임 싹다 한줌이잖아 여기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6:03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글지우셈 판 원래 아미한테 부들부들하는걸로 유명해서 탈판한 아미들 개많은데도 아미 자체가 너무 많아서 아직도 많아보이는것 뿐임 그냥 좁디 좁은 이곳에서 작은 팬덤들 살라고 하셈 대노 하지마러 타격 ㅈ도 없지 않냐 솔직히 이제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5:5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 팔았다 ????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가리가 없는 건가 어떻게 생중계인데 그딴 말을 싸지르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5: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이런거가지고 글을 쓰고 난리야ㅋㅋㅋ 너네 반대많이 박히는거 한두번이냐 무시해 너네 먹금 진짜 못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5: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열폭 ㅇㅈㄹ 니네가 평소에 한 짓을 생각해봐 오로지 아미라는 이름이 안 예뻐서는 아니잖아 아미입장에선 그렇게 생각하게 되는 게 당연하지 맨날 그 팬덤 그 팬덤 거리면서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5: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짓을 생각해라 나 여돌 파는데 니네가 창조논란으로 팬거 개많잖아ㅋㅋㅋㅋ 너무 많이 패서 누군지도 모를걸 까인다고 글까지 싸는 건 또 처음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7 03:20
추천
5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아미가 안이쁜건 맞잖아ㅋㅋㅋㅋㅋㅋ군대가 이쁘냐 넌? 그럼 군대나 가 방탄대신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7 02: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소수에게 신경쓰지 말자 일만 더 커질뿐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7 00: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면서 그런거 일일히 신경 쓰고 열받아하면 판 못함 하루에도 엔터에 방탄 까글 아미 까글이 몇개씩 올라오는데 걍 스루해 못 버티겠으면 다른 커뮤 가는게 나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7 0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척하나보지.. 뭘 또 글을 써서 물어봐 이걸? 그냥 배척하게 내버려둬 과몰입하는게 더 피곤한거야 어덕행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6 23:4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가 대거 탈판하는것도 이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6 23:22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판 상태보고 오히려 방탄하고 아미 호감됨 무슨 정신병자들같음 왜 저러나싶음 이러면 또 아미라고 대댓달리던뎈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8.26 17:4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름이 안 예쁜가보지 뭐 어쩌라고 ㅋㅋㅋㅋ 추반 만든 판 영자한테 따지든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6 15:54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미가 이랬다 저랬다 깽판쳤다 하는애들중에 아미가 뭘했는지 제대로 말할수있는 사람은 있음?ㅋㅋㅋ 그냥 대가리수많아서 좁같다그래ㅋㅋㅋ 아미가 이랬다 저랬다 하는거 보면 지들팬덤에서도 다 한거임 근데 다들 한줌단이라서 논란도안된거ㅋㅋㅋㅋ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8.26 14:21
추천
3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군대도 안가는년들이 ㅋㅋ
암이로 바꿔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6 14:1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금하셈 아무리 말 해봤자 쟤네 달라지지도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6 14: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뜻 자체가 군대 군인 그런 느낌인지라 세게 느껴지고 예쁘다는 생각은 안들어. 솔직하게 악의없이 얘기해도 거슬리면 피해의식 먹고 반대박을거잖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26 13: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금해 걍...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