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뎈ㅋ해찬이ㅋㅋ되게

ㅇㅇ 2020.08.30 20:48 조회7,188
팬톡 NCT

햇찬이 유사녀들 엄청 많잖오 (나도그중1인)
고등학교 시절 남사친 이런거 유사 많잖어
근데 실제 해찬이는 되게
여자한테 뚝딱거리는거같앸ㅋㅋㅋㅋㅋ
해차니가 최애라서 영상들 많이 봣는데
이 움짤도 그렇고 예전에 컬투숀가? 라디오에서
도영이랑 99단ㅅㅔㅈㅕㅇ님이랑 즉석에서 노래부를때도 옆에서 막 호들갑떨곸ㅋㅋㅋㅋㅋ
무슨 느낌인지 알겠니..? 나만 느꺘다면 응 미안 ㅠㅠ 그런 순간이 넘 귀여워서 ㅠㅠ

114
2
태그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8.31 00:17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ㅇㅈ 나 이거보고 대가리 깼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31 01:1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저 부끄해찬 완전 그거 아니냐? 그 초5때 반에서 마이크 잡고 아이유 잔소리 부른 그 바이븐데 완전????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8.31 13:3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BNQL-Ig_z_0 여기서 여돌분한테 상 전달해주는데 귀 빨게 지는 속도보면 숙맥인거 딱 보여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1.01.21 2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저런 게 설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2 14: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빠 그런 눈으로 쳐다보지마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01 11: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그럴때마다 괴롭히고싶어..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31 20:49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엯이 낯가리는건 맞는데 너네가 말하는 뚝딱이는 아님 사주도 사람 자체가 여자 잘다룬다고 나와있고 걍 여동생도 있고 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31 2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31 14:4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캐해보면 여자애들 마음 여럿 훔치고 다녔을거같지만 실제로는 부끄럼 많이타서 조용히 있을거같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31 13:5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크 여자랑 붙어있으면 막 팬들이 와 마크가~~이러면서 신기해하는데 동혁이거 오히려 더 어색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31 13:3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ttps://youtu.be/BNQL-Ig_z_0 여기서 여돌분한테 상 전달해주는데 귀 빨게 지는 속도보면 숙맥인거 딱 보여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8.31 02: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디오에서 해찬이 초딩같아서 귀여웠음ㅋㅋㅋㅋㅋ 유희왕할 것 같은 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31 02:06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카메라 있으니까 당연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8.31 01:1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저 부끄해찬 완전 그거 아니냐? 그 초5때 반에서 마이크 잡고 아이유 잔소리 부른 그 바이븐데 완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31 0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 (˵ ͡° ͜ʖ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31 00:17
추천
6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ㅇㅈ 나 이거보고 대가리 깼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ㅇㅇ 2020.08.30 20:54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볼때마다 설렘 마크 눈빛이 진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30 20:5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너무설렌다구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8.30 20: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짤은 봐도봐도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새학기 적응하는 팁 말해주고.. (206)
  2. 2 ❗디즈니 총집합❗ 과몰입 토론 (337)
  3. 3 온클 하면서 갓생사는법 알려줄.. (257)
  4. 4 몬스타엑스 기현 학교폭력 피해.. (136)
  5. 5 「세상 참 좁다」라고 느낀썰 .. (749)
  6. 6 리바이 손민수했다는 쓰닌데 (159)
  7. 7 절대 싸인하면 안되는 보험 서류 (98)
  8. 8 [화공과 07] 좁쌀, 속건조, 20.. (23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