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솔직히 짝사랑이 더오래감

ㅇㅇ (판) 2020.09.14 00:23 조회11,372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아무것도 안해봣으니까 더 상상하고 더 미련남음
내가 보고싶은대로 그사람을 끼워맞추게 되거든
실제로 사겨보면 내가 상상했던사람이랑 다르거든. 그럼 헤어지더라도 미련이 안남음. 적어도 상상은 안하거든
결론은 짝사랑만 하지말고 진짜 사겨보라고.
짝사랑이랑 사겨보는거랑 차이 진짜 크다.
그리고 짝사랑했던거에 너무 미련두지마셈
그 상상이 진짜 그사람이 아님. 그냥 이상형일뿐
132
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실명거론] [팩트는증거] [특정성] [노짱그리워] [오빠또갈게] [교육할까요] [해몽부탁]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14 22:03
추천
4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짝사랑하는데 어떻게 사겨 ㅅㅂ머가리 어디다두고 댕기냐 상대방도 날 좋아해야 사귀는거지 뭔 개쌉소릴쳐하고자빠졌노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15 00:0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내 환상만큼 대단하고 멋있는 사람은 아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1 16: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짝사랑 길게해서 사귀고 처음 잣는데 진짜 작아서 깨진애가.잇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5 14:1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한 3개월 짝사랑하다가 못참겠어서 먼저얀락하고 데이트하자고해서 데이트했는데 생각보다 진짜 너무 별로길래 그냥 연락안함 진짜 미련도 안남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9.15 07: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고 싶다 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5 00:0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내 환상만큼 대단하고 멋있는 사람은 아니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4 23: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음 연예인덕질도똑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14 23: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뭐든 좋으니까 이상형이랑 만나보고 싶다ㅠㅠ 한 번 사는인생인데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14 22:03
추천
4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짝사랑하는데 어떻게 사겨 ㅅㅂ머가리 어디다두고 댕기냐 상대방도 날 좋아해야 사귀는거지 뭔 개쌉소릴쳐하고자빠졌노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9.14 22:0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가 오히려 사귀면서 인간적인 모습보고 더 좋아질 것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9.14 20: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ㄱㄹㅇ 짝사랑 오래 하면 환상이 너무 커져서 혹여나 사귀게 되더라도 내가 상상했던 부분과 다르면 현타 옴
답글 0 답글쓰기
색깔잇는녀자 2020.09.14 11:0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런경우가 많죠 물론 상상했던거랑 같음 행복한 미래들이 펼쳐지지만 ^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4 01: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맞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