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준기-여진구-김유정이 다 나온 드라마

ㅇㅇ (판) 2020.09.15 10:22 조회12,14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지난 2008년에 방영한 드라마 <일지매>





 


당시 이준기 아역 여진구 (12세)





 

 

 

당시 한효주 아역 김유정 (10세)




여진구와 김유정의 투샷



 

 

 

 

당시 주인공 일지매 역의 이준기 (27세)






그 해, 연말 시상식에서의 여진구 - 김유정 - 이준기

 

 

 



당시 <일지매> 성적


2008년 SBS 연기대상 여자 아역상 김유정

2008년 SBS 연기대상 남자 아역상 여진구

2008년 SBS 연기대상 신인상 한효주

2008년 SBS 연기대상 드라마스페셜부문 남자 조연상 이문식

2008년 SBS 연기대상 우정상 도기석

2008년 SBS 연기대상 10대 스타상 이준기

2008년 SBS 연기대상 네티즌 최고 인기상 이준기

2008년 SBS 연기대상 남자 최우수 연기상 이준기

2008년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제 1회 방송영상그랑프리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장상 작가 최란


 








12년 후


(월드컵 세 번 하고,

대통령 3명이 재임한 세월) 





2020년 22살의 김유정



 

2020년 24살의 여진구



 

2020년 39살의 이준기



 



지금봐도 진짜 개꿀잼 연기파티 드라마임ㅠ

아ㅏㅏ근데 세월은 왜 나만 정통으로 맞은거냐 ㅠㅠ 



55
0
태그
신규채널
[타팬이야] [개새끠들아] [ㅇ9] [화력보여줘] [추반제발ㅠ]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16 09:02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준기 .. ㅎㄷㄷ 진짜 연기도 잘하는데
자기관리도 뛰어난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15 10:30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유정이 진구 진짜 잘컸다 이준기는 늙지를않네ㄷㄷ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16 10:25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내가 얼마전에 여진구 나온 화이를 봤는데 연기를 너무 잘해 근데 그때 나이가 16살이래... 진짜 깜짝 놀람 주연이라 영화도 다 끌고 가고 김윤석한테 밀리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17 0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지매는 ost도 레전드임 박효신 -화신 개쩔었는데 진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7 02: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유정이랑 여진구 엄청 많이 컸다 하고 있는데 이준기는 왜 그대로야.... 실화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1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김유정은 알았는데 여진구는 몰랐음. 진짜 다시 보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nickn 2020.09.16 1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9살 실화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13:1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자기관리 끝판왕...주름도 안생김 심지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13: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준기 ㅈㄴ안 늙었다.... 김유정이랑 여진구 애기 때는 귀여움 뚝뚝 묻어났는데 이제는 진짜 성인 남녀 된 거 같음 ㅠㅠ 존예 존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13: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준기 너무 섹시하게 생김 겁나 치인다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12: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준기 왜 그대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10:3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진구랑 김유정 너무너무 귀엽다 ㅠㅠㅠ 근데 밑으로 내리면서 이준기는 왜 안늙음?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10:25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내가 얼마전에 여진구 나온 화이를 봤는데 연기를 너무 잘해 근데 그때 나이가 16살이래... 진짜 깜짝 놀람 주연이라 영화도 다 끌고 가고 김윤석한테 밀리지 않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09:4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일지매 진짜 개꿀잼이였는데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09:02
추천
3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준기 .. ㅎㄷㄷ 진짜 연기도 잘하는데
자기관리도 뛰어난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5 10:30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유정이 진구 진짜 잘컸다 이준기는 늙지를않네ㄷㄷ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