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인별에 외국팬들이

ㅇㅇ 2020.09.15 20:29 조회373
팬톡 인피니트
성규 노래 부르는거 영상 또 올리던데
애초에 브이라이브 채널 플러스 영상은 가공해서 올리면 불법인데다가 그 라이브 본 토기들은 알겠지만 성규가 몇번씩 부탁했잖아 올리지 말아달라고 부담된다고..
애초에 성규는 노래 너무 잘 불러줬고 우리야 사실 고맙기만 한 일이지만 어제 들었다시피 별 같지도 않은 인간들한테 헛소리 듣는거 싫어서 다들 약속 지켜줬으면 좋겠는데
아 빡친다
못알아들어서 그런거라고 하더라도 상식이 있으면
돈 내고 듣는 채널에서 방송해주는건 당연히 자기 계정에 그렇게 올리면 안되는거 아닌가
일단 지우라고 댓글은 달았는데 혹시 인별하는 토기들 중에 그런거 보면 신고라도 해주라


난 지우라고 댓글 달았더니 블락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 이번이 첫번째도 아니고 몇번 올린거 같더라고 채플 영상.. 보면 신고 하는게 좋을 거 같아
1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20.09.20 2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퀴들 제발 니네나라 가수만 빨아,,,ㅜㅠ제발 울애들 파지마 ㅜㅜ 진짜 극혐이야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6 00: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튭에서도 다 막는다더니 인스타는 어찌 못하나? 찾아가서 신고 넣어야겠다! 귀가 있음 좀 들어먹고 눈이 있을 읽어 보든지... 왜 저렇게 말을 안 듣나. 성규가 몇 번씩 얘기하면서 부탁했는데.. 열받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5 22: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국팬이라고 부르기 싫다 외퀴새키들ㅡㅡ하지말라고 하면 하지말았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5 21: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하나 더 찾음 이번엔 이란 사람이던데 ㅋㅋㅋㅋ 성규가 올리지 말라고 한거 농담이었다고 하더라.. 니네 나라 말도 아니면서 농담인지 아닌진 대체 어떻게 아는지.. 심지어 몇번 강조해서 말 했으면 농담 아닌정도는 알아들어야지.. 자기만 올리는거 아니라고도 그러더라.. 정말 대환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5 21: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파파고 돌려서 댓글 달았는데 답장 옴....근데 알고 있다고 그러더라.....성규가 올리지 말아달라고 부담 된다는거 알고 있었다고 하면서 올린 영상은 성규가 말했던 영상보다 5일 전에 말했다고 하면서 지워야 되냐고 그랬음......후.....하나를 알려주면 둘 셋 다 알려줘야하는거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15 20: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외퀴들 개빡쳐....자기네 나라 말 해달라고 하는 것도 빡쳤는데 점점 도를 넘는것 같아....
답글 4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 SM 전 연습생 폭로 추가 제보 ❌ (533)
  2. 2 공부 자극 짤 푼다 (156)
  3. 3 에스파가 연생 왕따시켜서 다 .. (100)
  4. 4 찬열 합성 아닌 증거 가지고 옴 (175)
  5. 5 스엠 애리 보정 너무 심했다 (238)
  6. 6 화장실 입구에서 남자친구 행동.. (343)
  7. 7 와 폭로글 백현 드디어 입 열었.. (301)
  8. 8 찬열 지인 폭로 또 터짐;; (154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