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저희 농장 아가들 자랑하러왔어요 ㅋㅋ

냥멍 (판) 2020.09.16 14:45 조회21,467
톡톡 동물 사랑방 고양이
영종도에 관광농원이에요ㅎㅎㅎ
새로 옆집에서 분양해주신 진돗개 아가들하고 유기묘 아가아가들 둘인데 ㅋㅋㅋ
원래 가족이었던 마냥 너무 잘지내서 심장뿌셔짐. ㅠㅠㅠ


자랑하고 싶어서 왔어요 ㅋㅋㅋㅋ

슈가 하고 프림이 ㅎㅎ 남매에요









맥심이


카누 ㅋㅋ






안방마님 ㅋㅋ덕심이까지 ㅋㅋ




어케끝내죠? ..
그럼 저는 20000❤️
250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19 11:54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들은 슈가,프림,맥심,카눈데 왜 난 덕심이야!!! 왜 난 덕심이냐고!!!!!!! (성덕선ver.)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sk0417 2020.09.17 16:33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서식품에서 연락 올 듯 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2020.09.17 14:59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너무 좋아요♥️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뭐래 2020.09.20 08: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이쁘네요! 다 자라면 얼마나 더 이쁠까!
답글 1 답글쓰기
20대 2020.09.20 07:20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탄보고 1탄 보러왔어요~~ 넘 귀여운데 요 아이들만 사진올리는 인스타아이디는 혹시 없으신가용♡
답글 1 답글쓰기
2020.09.20 00: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또리랑 뚁같이 생겼어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0: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썸네일 사진보고 클릭 안 할 수가 없네 ㅋㅋㅋㅋㅋㅋ 아깽이들 미모 실화인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23:0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맥심이 카누 너무 예뻐요...
답글 0 답글쓰기
2020.09.19 21: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으로 자랑 마니해주세요 셋 다 너무 예쁘네요 다음자랑 ㄱㄱ
답글 0 답글쓰기
ㄴㄷ 2020.09.19 20:4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애기들 이름 왜이렇게 잘붙여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쓰니님 작명소 차리세요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9:3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쁜 아이들과 이쁜 맘씨 쥔장분 오래오래 행복하시구 자주 올려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7:5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이 너무 규ㅣ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말랑뽀짝 이쁘네요 맥심이랑 카누는 얼룩이 딱 반대라서 너무 귀여운것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7: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 ㅋㅋㅋ 귀엽네여
답글 0 답글쓰기
R 2020.09.19 17: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이 너무 적잖아요! 다시 올리세요! 사진 왕창!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5:0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악 애기들 ㅠㅠ너무 귀염뽀짝♥ 그나저나 이름 지어주신거 센스ㅋㅋㅋㅋㅋ저희가게도 길냥이들이 자꾸 눌러앉고 새끼까지 데려오고ㅠ 먹이는건 괜찮은데 이름 지어주는게 제일 힘들었거든요... 힌트얻어가요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2:5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혹시 거기 천국인가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1:54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쟤들은 슈가,프림,맥심,카눈데 왜 난 덕심이야!!! 왜 난 덕심이냐고!!!!!!! (성덕선ver.)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맥심 카누ㅋㅋㅋ작명 센스 굿이에요 굿굿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0: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좋은데 20000이라니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ㅎㅎㅎㅎ 2020.09.19 10: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동물사랑방은 사진 최소 10장이 규칙이라던데!?!?!?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sk0417 2020.09.17 16:33
추천
3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동서식품에서 연락 올 듯 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2020.09.17 14:59
추천
1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글 너무 좋아요♥️ 사지마세요! 입양하세요!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