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즙을 장기간 복용하면 안되는 이유

ㅇㅇ (판) 2020.09.17 20:41 조회26,193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57
3
태그
신규채널
[맨발썰]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18 00:13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간환자들 커뮤니티에서 방장인 종교인이 저거 즙기 팔이하던데 ㅉㅉ 이식해야할정도로 심각한 환자들 가족한테 녹즙 이딴거 팔이하고 있음 사람도 아닌놈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왜이런다니 2020.09.23 15: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루테인먹고 간수치 올라서 지금 이년째 간염치료제 먹고 있다. 진짜 언제쯤 간수치 내려갈려나ㅠㅡㅠ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20.09.22 15: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옴마야 우리 애기들 맬날 사과즙 먹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2년정도 계속 먹였는데 우짜나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5: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2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ㅜㅜ 즙 엄청 좋아하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20: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약재도 장기간 복용하면 부작용 올 수 있대요 장기 복용해도 괜찮은 약재가 서너갠가 밖에 안된대요 그 중 하나가 맥문동인데 이게 나랑 잘 맞아서 즐겨 마심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8: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탈모땜 맥즈효모환 먹는데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8: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9.18 18: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7: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즙이든 환이든 영양제든 영양소가 응축되고 집약된거 매일먹으면 간,신장에 무리오는건 당연하답니다. 치료약먹어야되는거 아니면 영양소는 식사로 섭취하고 영양소응축된건 띄엄띄엄 먹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6: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5: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환도 마찬가진가? 나 즙 먹다가 환으로 갈아탔는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5: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4: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즙 먹고 황달와서 간이식 할뻔 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4: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든지 오래 많이 먹으면 안좋음. 괜히 골고루 먹어라 소리 나오는게 아니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2:2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즙 한팩 마신 후 물을 꼭 한컵정도 마시는게 좋다고 함 뭐든 과유불급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02:22
추천
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즙도 즙이지만 영양제도 매일먹으면 안좋아요. 간에 무리옴... 난 영양제 3일에 한번 먹고 있음요
답글 1 답글쓰기
ㅂㅅ 2020.09.18 01:1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0프로 칡즙 4달동안 복용했다가 위에 무리와서 죽다 살아남 끊으니까 멀쩡해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00:13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간환자들 커뮤니티에서 방장인 종교인이 저거 즙기 팔이하던데 ㅉㅉ 이식해야할정도로 심각한 환자들 가족한테 녹즙 이딴거 팔이하고 있음 사람도 아닌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7 22:1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ㄹㅇ, 한약 복용하고 병원 많이 옴. 신장이 망가지거나 간수치 어마어마하게 떠서 입원함.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