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엔씨리 개개인 레전드 노래 추천

ㅇㅇ 2020.09.18 01:40 조회3,270
팬톡 NCT

1.이태용

Mad city
이거 듣고 내 이름 boo로 개명하려구......

2.문태일

나의 모든 순간(No Longer)
내 사랑 문군의 가창력 팍팍 담긴 곡

3.김정우

Welcome to my playground
도입 김오복 목소리에 걍 녹음

4.이제노

Boom
시속 100킬로...............걍 미친듯이 생각남
++다시 생각하니 Stronger가 더 레전드인거같아

5.이해찬

우산
사실 울 푸두은 매일이 레전드 그치만 특히 이 노래 씹레전드
++롤러코스터(Heartbreaker)도 씹레전드2

6.김도영

시차(Jet Lag)
이 노래 내 최애곡이야 걍 말이 필요X

7.황런쥔

My page
울 런쥔이가 시작부터 귀 조져버림 꼭 들어 ㅠ

주관적 의견이구 나머지 애들은 다음 번에!!
즈니들 의견두 궁금해 댓글로 추천하장!!!!!!

76
0
태그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18 03:0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현 - back 2 you 도영 - 나쁜짓 해찬 - 같시같자 개인적으론 요롷게 진짜 짜잉야 ..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8 04: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2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시차 도입부(정우-재현-해찬) 처돌이..엔시리랑 장거리연애 뚝딱 끝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23: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움짤도 완전 예쁜것들만 가져왔네 대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23: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런진이는 사랑이 좀 어려워 !!!!! ㅠㅠ 진짜 몇백번 들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23: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용 mad dog!!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23: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성이 사또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페북꺼져 2020.09.18 22: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재현 try again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성 사랑은 또 다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9:2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Sit Down 이해찬 파트....진짜 걍 끝내버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9: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도영이 무조건 back 2 U.... 감정이입 장난아냐.... 이러지마흔들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7:3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여기 움짤 맛집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1: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성 사또다 ㄹㅈ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1: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천러 라라러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1: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덩크슛 천러는 진짜...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1:36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첫 도입부 해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11: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찬이는 다 좋지만 같은시간 같은자리가 진짜 ㄹㅈ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09:2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성이 DNYL 목소리 확 낮아져서 나온 거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09: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태용이 체리밤이 ㄹㅈㄷ라거 생각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03:0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재현 - back 2 you 도영 - 나쁜짓 해찬 - 같시같자 개인적으론 요롷게 진짜 짜잉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8 02: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랜만에 셋리 수정해야겠다 지금 듣겠어
답글 0 답글쓰기
1 2
톡커들의 선택
  1. 1 친구가 저희 아빠를 신부아버지.. (242)
  2. 2 SM 전 연습생의 추가폭로글+)사.. (985)
  3. 3 엑소 찬열 전여친이 올린 폭로글 (1729)
  4. 4 에스파 애리 과사 뜬거 봄? (343)
  5. 5 ✨ 찬열 로제 디.스.패.치 "합성.. (288)
  6. 6 박찬열 관련 남초 반응ㅋㅋㅋㅋ (378)
  7. 7 여연갤에 박찬열 여친이 폭로글.. (3709)
  8. 8 충격..다들 이거 보셨나요?? (23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