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뷔는 왜 잘생겼단 생각이 안들까??

ㅇㅇ (판) 2020.09.18 17:39 조회14,28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차라리 정국을 잘생겼다생각해봄



69
36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_같다] [케이팝추팔] [방금생긴일] [하진짜ㅋㅋ] [에스파꿀잼] [추반고고] [하소연]
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18 19:40
추천
12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이랑 뷔~머리채 그만잡고 느그 본진이나 신경써.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18 19:26
추천
1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18 19:42
추천
1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 잘생겨서 실감이 안나는거임 앞에가서 실물보면 저절로 절한다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9.18 20:19
추천
36
반대
3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19 16: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ㄱ해 아미들 댓달지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4:5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진짜 가지가지 한다 이러니까 태형이 정국이 팬들이 빡치지 우리 애들 살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미친 시리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2: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ㄹㅇ 어먹금 존 나 못한다 개한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1:57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연때가 젤 잘생겼었음 지금 좀 살찐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1:2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지 무표정일때가 좋고 웃는 모습은 내취향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5: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격중지 얘 아군인가봄. 고도의 영업글인가봐. 올리는 짤들마다 개 잘생김ㅇㅇ 눈호강 하구 간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5: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ㅁㄱ 좀하자 이런게 실베 올라와야겠니? 딩초가 많아서 ㅁㄱ이 안되는걸까? 이런 애들은 욕이든 까든 그냥 댓글 수 많고 실베 올라가면 관심받아서 히죽히죽웃고 좋아하는 애야...제발 ㅁㄱ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4: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ㅋ ㅋㅋㅋ ㅋㅋ 먹금을 하고싶어도 찐으로 뷔를 얼굴로 깔라고 하는거야? 그러기엔 짤도 너무 귀엽고 잘생긴걸로 가져온거 아니야? ㅋㅋㅋ ㅋㅋㅋ ㅋㅋ귀여워라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3:53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얜 잘생긴건맞는데 설레게잘생긴건 전혀없고 그냥 아이돌하기에 잘(멀쩡하게)생겼네 이정도 ㅇㅇ 그이상 그이하도아닌듯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9.19 02: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 뷔는 쫌 오바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2:3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왜 너랑 다르게 뷔를 아무리봐도 겁나게 잘 생겼다는 생각밖에 안 들까?? 겁나 궁금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2:1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를 얼굴로 까는 곳은 판 밖에 없을 듯 진심 같잖아서 웃음밖에 안나와ㅋㅋㅋㅋ 이러면 다른 사람들도 공감해줄 거 같았니 반대수를 봐..ㅋㅋ 지들끼리 억지로 까보려고 난리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2:02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목이 없어 더 그러한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1:5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이정도면 지본진빠질보다 뷔정국 까는데 인생 바친거 아님?ㅅㅂ 주마다 뷔 아님 정국까글 안본날이 없음ㅋㅋㅋㅋㅋㅋ개핫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1: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톡선들이 다 왜이따구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1: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ㅁㄱ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1: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먹금좀해 ㅈㅂ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1: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은 잘생겼단 생각이 안든다며 제발 앞뒤 맞게 글 좀 써 근데 제목부터 어그로인게 너무 보여. 탈락. 더 연구해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01: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 다른 게시글에 정국은 왜 잘생겼다는 생각이 안들까?라고 썼던데ㅋㅋ 본인가수가 못생겨서 잘생긴애들보면 막 속상하고 현실부정하고싶고 그래서그래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