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요즘 예리 얼굴 왜이래?

ㅇㅇ (판) 2020.09.19 14:26 조회8,792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아니 적당히 예뻐야지 ㅈㄴ예뻐

45
4
태그
신규채널
[하소연] [유지민] [유지민탈퇴]
1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0 12:59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술이랑 눈 하기전이 더 이쁜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2:5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예리 원래 얼굴은 막 엄청 시크도도한데 웃을때 꾸깃하면거 웃는 거 뭔가 정 감ㅋㅋ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2:1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백설공주 현대판같음 웃는것봐 개이뻐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1: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인형들이 코 묘사가 잘 안되어있자너 그래서 예리 코 가리면(예리코 못생겨서 그런게 아님 오해ㄴㄴㅋㅋㅋ 예리 최고존엄) ㄹㅇ 인형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0:43
추천
4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입술필러 티나지 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2:50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야 아스케때부터 항상예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2:4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넘 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2:2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ㅈ개이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4:2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ㅅㅂ 뭐임 개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19 14: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눈썹 진짜 잘 바꾼 거 같음 잘 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