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안타까운 당근마켓 무료나눔

ㅇㅇ (판) 2020.09.19 20:59 조회64,929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223
6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0 13:10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우리학교 밑인데 지금 학교애들 틈만 나면 여기 사먹으러 감 마음따숩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ㅅㅇ 2020.09.20 14:25
추천
29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볶이 무료로 받으러 간 김에 순대 튀김 사오면 업주도 이득이지머 ㅋㅋ 정말 떡볶이만 받으러 가겠나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1 1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에효,.. 저런분들은 잘돼야 될텐데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고 맘아프네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9: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볶이 별로 안좋아하는데 맛있어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8: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금시장에 맛있는거 많은데.. 부산 놀러오면 개금시장 가세요 거기 국밥, 밀면, 만두, 분식 다 맛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8: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담에 또 사러가는거고 장사 잘하시네
답글 0 답글쓰기
냥이 2020.09.20 16:4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헉 여기 사장님 참 좋으신분 같던데.. 떡볶이에 대한 자부심도 강하시고. 이런 일이 있었나보네요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5:59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떤 분이 다녀오셔서 네이버 리뷰 쓰셨던데 너무 따뜻하신 분... 서울이면 갔을 텐데 다른 분이 가셔서 그래도 다행이라 생각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20.09.20 14:25
추천
29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떡볶이 무료로 받으러 간 김에 순대 튀김 사오면 업주도 이득이지머 ㅋㅋ 정말 떡볶이만 받으러 가겠나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3:30
추천
1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홍보같은데..나만그럼?
답글 1 답글쓰기
2020.09.20 13:2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산진구 맞나?! ㅜㅜ맘아프다 집가까웠음 사갔을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3:10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 우리학교 밑인데 지금 학교애들 틈만 나면 여기 사먹으러 감 마음따숩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