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남자들 나 정도면 괜찮지 하는거 진짜인듯

ㅇㅇ (판) 2020.09.19 21:32 조회32,464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그냥 아는 사람 중에 키는 큰데 얼굴은 그닥..잘생기지 않았거든? 근데 뭔 자신감이 그렇게 넘치는지 여자 외모 진심 많이 따져..30대 여자는 여자로 보인적이 없다느니ㅋㅋ
그렇게 외모 많이 따질꺼면 좋은 사람인척이나 하지말지
‘얼굴이쁘고 몸매 좋은건 걔네는 연예인이니까 그런거 아니야?’ 이렇게 말하던 사람이 여자 외모 어찌나 따지는지 조카 웃김ㅋ 남자들은 본인 외모가 나 정도면 괜찮지 하는거 진짜인듯ㅋㅋ그 정도로 외모 괜찮은 편 아닌데.
226
2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호주영화] [시골생활] [키작녀]
4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0 08:40
추천
5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자기얼굴 객관화좀 시키라고해라 진짜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0 15:32
추천
5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그런놈들 많이 봤는데 내가봤을땐 걍 돼지 존못인데. 지가 막 근육많고 잘생긴줄암. ㅠㅠ. 모임에서 한번 보고 들이대면서 고백하길래 차단박고 모임탈퇴함. ㅅㅂ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빡쳐있는판알바 2020.09.21 14: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년군대도안갔으면서 능력도쳐없는주제 남자돈쳐밝히는련들이 주제파악쳐못하는건 왜언급안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4: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엄마들이 우리아들 잘생겼다고 우쭈쭈해서 그럼 시동생 130킬로 나가는데 자기엄마가 맨날 듬직하고 보기좋다하니까 자기가 정상이고 다른남자들이 멸치라고 다이어트할 생각도 안함
답글 1 답글쓰기
빻페미충의망상 2020.09.21 02:07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기서 남자 '못' 만나 본 애들이 헛소리 무시하십쇼^^ 억울해서 저래요.ㅉㅉ


젊은층 역시도= ★★군인★★ 70만의 '병'의 신분은 군법상 결혼이 금지. 영구적인 비율 수십만명 제외하면 젊은층역시 극 여초시대입니다. (제대해도 또 그만큼입대)




ㅋㅋㅋㅋㅋ이런 애들이 뭘 누가 누굴 가렼

또 페미(정신병) ㅈㄴ몰려왔네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20.09.21 01:17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우리 작성자 남자한테 외모에서 한번 나이에서 두번 치명타 입고 빡쳤나봄 ㅋㅋㅋㅋㅋㅋ
못생기고 능력없는 여자가 패미가 된다는게 역시 과학적으로 증명이 됐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0 23:33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팩트는 쌩얼로 이쁜 판녀는 0.1%고, 남자도 화장 하라고 해서 진짜로 남자가 화장하면 좋다고 할 여자 극소수임. 판녀 이중잣대 오짐 ㅋ 이렇게 말하면 그렇게 말하겠지. 자연스럽게 눈썹 정리만 하고 옷만 깔끔하게 입으라고 그럼 반대로 물어볼게 여자들은 눈썹정리만 하고 옷만 깔끔하게 입어서 이쁜 여자가 몇이나 되냐? 남자도 그정도 꾸며서 훈남 소리 듣는건 극소수야. 니네처럼 화떡칠 할수가 없잖아.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3:11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___이 감히 남자님에 대해 뭘안다고 지껄이는거냐?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0 21:56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 개웃긴게. 여자들은 남자 키 몸매 얼굴 오지게 따지면서 남자가 같은 대답,성별만 바꿔서 이야기하면 표정 겁나 굳으면서 싫은티 팍팍냄. 참고로 내가 이걸 어디서 느꼈냐면 친구 지인모임 따라갔더니 거기있는 여자가 나보고 존잘이라면서 여친있는지.이상형 뭔지 물어보길래. 나는 나처럼 평생 운동해서 몸매관리 잘 하는 여자 원한다고 하니깐 눈이 너무 높다면서 싫은티 팍팍 내더라. 참고로 나 고등학생때부터 웨이트 해서 운동 10년 넘게함. 내가 이런일 많아서 해주는 소린데. 여자들아 가식 떨지마. 그 남자가 주제도 모르게 눈이 높아서 띠거운게 아니라 그 남자의 원하는 이상형이 니가 아니라서 걍 고깝게 보이는거잖아. 니네 짝남이 너희랑 정 반대의 모델처럼 날씬하고 이쁜 여자가 좋다고 하면 기분 안 나쁠거 같애? ㅋㅋㅋㅋㅋ ㅈㄴ 가식들 떨고있네. 나 좋다고 꼬리 살랑살랑 흔드는 존못들한테 철벽칠려고 대놓고 나는 몸매 날씬하고 이쁜 여자 좋다고 말하고 다니는데. 반응들 보면ㆍ 비슷비슷하더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1:20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녀들이 착즙해주니까 연예인도 못생긴걸 빨아주고 있으니 존못들이 당당하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1: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평준화된게 넘 낮아서 그래 존못생들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1:15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는 능력인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0: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대체 왜 그러는거야? 지 애미가 우리아들 우리아들 싸고 돌아서 저리 된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0:54
추천
4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부산놈들이 ㅈㄴ 심함 그런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0: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남자들은 자기보다 잘난 여자한테 들이대지? 그렇다고 말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0:4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남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0:32
추천
1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그게 너네랑 무슨 상관이야?ㅋㅋㅋ 그 사람이 여자 얼굴 심하게 따져서 여자 못 만나고 만나고는 그 사람 자유지 너네한테 폐끼지는 것도 아니잖아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0 20: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되게 웃긴게...자기만족하고 그런 사람들은 남 후려치지않아요. 존중하거나,아, 그러시군요 하고 거리두지. 글속남자처럼 여자나이 따지고..한심해요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0:19
추천
2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년들 주제도 좀 알자 ㅋㅋ 제발 ㅋㅋㅋㅋㅋ 허구언날 여자들은 다이쁜데 ㅇㅈㄹ
자기객관화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0:1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게 한남들은 어렸을때부터 엄마가 우리아들 우리아들 잘생겼네 못생겨도 잘생겼다고 빨아줘서 진짜 지가 평균보다 잘생긴줄암 특히 키만큰 애들이 더욱더 그럼 이거 심각한 문제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9:51
추천
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답해 뒤지겠네ㅋㅋ 진짜 존못이나 평범녀들이 저런경우도 많은데 여자들 끝까지 아니래.. 아니 여자랑 사겨보셨냐구요. 그놈의 공감능력은 니들끼리 발휘되고 남자가 겪은일은 모두 허상╋주작으로 몰아가도록 설계된거임? 참 대단하신 선택적 공감능력이네 눈막귀막 하고 여자는 안그런데ㅋㅋ 몇번을 토쏠린 피해자가 여기 엄연히 있는데
답글 1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