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요즘 발라드 안듣는 이유.txt

ㅇㅇ (판) 2020.09.20 00:01 조회5,164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29
2
태그
신규채널
[oioi] [영화무비]
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0 18:5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소리지르는 발라드가 제일 싫음...ㅅㅂ좋지도 않고 시끄러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0 16:5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재기 너무 많아서 듣기 싫어. 박경 벌금 낸것도 어이없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1 17: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발라드는 다 술마시고 그녀가 그리워 눈물 찔끔 인생 쓰다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3: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옛날 발라드는 가사도 구린거 많음 소주한잔하고 옛여친한테 전화해서 구질구질하게 주정부리거나(남자들이 이 노래 ㅈㄴ 좋아함) 옷 한벌 못사주고 장미꽃 한송이 못사줘서 미안해요~~~이 ㅈㄹ 꽃한송이 못사준건 돈이 없어서가 아니라 ㅈㄴ 성의가 없는거임 이 노래 듣고 눈물 훔치는 아줌마들 많았음 한남의 현실반영 사실주의 가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2: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마마,박효신,성시경,임재범,버즈,윤도현,BMK 등등이 레전드 명곡 뽑고 신인가수가 FT아일랜드 이홍기,윤하였던 시절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9.20 21:30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0:5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개웃겨ㅋㅋㅋ그리고 임창정 박효신같은 사람이 부르면 ㅈㄴ 애절한데 사재기가수들 고음만 냅다지르고 노래 개노잼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8:58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소리지르는 발라드가 제일 싫음...ㅅㅂ좋지도 않고 시끄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6:5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재기 너무 많아서 듣기 싫어. 박경 벌금 낸것도 어이없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3:3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버즈노래 들어봐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