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덥z가 우리 표절한 거 봤니

ㅇㅇ 2020.09.20 00:32 조회2,733
팬톡 NCT
우리라기엔 슢엠이지만.... 이태용 파트니까



27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0 00:37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실 저것만 보면 표절이라고 하기 어려운데 그간의 전적들을 보면 껄끄럽긴 하지 저런 건 감독이 같아서 그렇다고 쳐도 투유 자컨이나 손동작 등등 걸리는 게 많아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0 01:27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매해도 보고서 읭? 스럽게 나오게 하는 자체가 문제라는거. 누구나 보고서 찝찝하게끔 하다니.. 생각도 안나게 깔끔해야지 이런쪽은 특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0 00:33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말구도 되게 많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6 01: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또 따라했ㄴ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3:46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질못말하면 팬덤싸움 일어나.. 감독이 그런거니까 감독이라고 해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3: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건 표절인지 잘 모르겟는데 엔시티멘터리 표절한건 진짜 화남 물론 덥z분들 잘못은 아니고 원더케이에서 만든거라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1:42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컨보고 o_o했다 ㅎㅎㅎㅎㅎㅎㅎ 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1: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전에도 말많았는데 안 고치는거 보면ㅋㅋ 에셈이 일 잘해서 자꾸 따라하는거 진짜 짜증남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1:1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뮤비말고도 우리가 하면 바로 따라한거 많아 저회사 조카 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1: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덥즈말고 뮤비찍으신 감독이라고 해줘ㅠㅠㅠ덥즈 팬분들이 보시면 애들이 한게 아닌데 이렇게 말했다고 불편함 느낄거같아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2:0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우야 이태용안..따라할 수 없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1:27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매해도 보고서 읭? 스럽게 나오게 하는 자체가 문제라는거. 누구나 보고서 찝찝하게끔 하다니.. 생각도 안나게 깔끔해야지 이런쪽은 특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1: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쪽 영상감독이랑 우리쪽 영상감독이랑 같은분이리서..그래서 느낌이 비슷하다는 말도 있더라고? 애매하긴한데 난 잘 모르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0: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번 건 쫌 표절이라기앤 애매한데 전에도 일이 있어서...ㅋㅌㅋ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0:39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그러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0:37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럴땐 슴이 잘하긴 잘하는구나 싶..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0:37
추천
3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실 저것만 보면 표절이라고 하기 어려운데 그간의 전적들을 보면 껄끄럽긴 하지 저런 건 감독이 같아서 그렇다고 쳐도 투유 자컨이나 손동작 등등 걸리는 게 많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0:35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안한데 얘네 누구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0:35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증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0:3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멘터리도 음...비슷하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0:3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좀 애매하긴 한데... 다른 건 좀 ㅎㅎ.. 음.. 하게 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00:33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말구도 되게 많어...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남돌 초동 정리 (109)
  2. 2 밥 먹으려다 7번 거절당하는 안.. (114)
  3. 3 엄마한테 간이식 안해드리면 나.. (126)
  4. 4 시할머니때문에 합가하자는 남편 (145)
  5. 5 요즘 차기 얘기나오고부터 스엠상 (384)
  6. 6 ❗️N번방때문에 중1 여자애 자살.. (271)
  7. 7 여자친구 티저 이번에도 미쳤다.. (96)
  8. 8 어장당한썰 풀어주라!! (ง°̀ロ°́)ง (11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