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쌍수 후기!+ 하고나서 느낀점 ㄹㅇ

ㅇㅇ (판) 2020.09.20 02:34 조회45,091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진짜 쌍커플있는애들이 너무너무 편한삶을 살고있었단걸 뼈저리게 느낌 ...

난 심지어 무쌍일때도 쌍액잘먹는눈이여서 애들이 쌍액한지도 잘모르는눈이였어

쌍액하기전에 섀도우잘해도 쌍액망치면 다 지우고 다시하고 ;;쌍액에 섀도우 다뭉치니까 ㅈㄴ 안 이쁘고그랬는데ㅅㅂㅠㅠ

와 그리고 쌍커플있으니까 일단 화장시간 적어도 -30분단축임 ㄹㅇ
예전엔 화장한다하면 진짜 대공사하는 느낌이고 그낭 쌍액망치면 하루종일 거울만 보고ㅠㅠㅠ진짜 s스트레스;;;그리고 내눈이아니니까 화장할때마다 걍 왠지모를 죄책감?도 들고 ㅠㅠ


아침에 학교갈때도 섀도우 쓱삭쓱삭 아이라인딱그으면 눈화장 끝이야ㅠㅠㅠㅠ주여

쌍커플있는애들은 이게 일상이였겠지만 난 너무너무 신기하고 하루가 즐겁다ㅜㅜㅜ

쌍커플있는애들아 ...너네 부모님께 감사하며 살아라 ㅜㅜㅜ

이상 쌍액 4년차 후기아닌 후기,,,ㅠㅠㅠ후

아그리고 전후도 올릴게 ㅠㅠ










지금 하고나서!! 선이 얇아서 아쉽지만 난 눈감고 화장할수있단거에 일단 너무 좋다 흐흐ㅠㅠ



+)얘들아 미안 ㅠㅠ내가 전사진 너무 잘나온거 올렸나봐... 실제 느낌은 이랬어 하하

40
34
태그
신규채널
[우리지네님] [사실라푼젤] [무슨말] [뷰티남친]
6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0 12:47
추천
6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ㅋㅋ 쌍수 후기 글에 왜 했냐, 차이가 없다 등 같은 얘긴 왜 적는 거임 ㅈㅂ 마음 속으로만 생각해라 니네 그런다고 뭐 이득되는 것도 없으면서 굳이 그걸 또 드러내네 예쁘게 잘 됐네, 괜찮네 이 말 한 마디 뭐 그리 어렵다고;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0 09:59
추천
42
반대
7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후가 딱히 다르진 않은디
답글 1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0 11:31
추천
2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진짜 잘된듯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페북꺼져 2020.09.22 0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눈살 많은데 그래도 절개는 안하는게 좋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0: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미리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0: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쌍수한지 한달인데 저렇게 붓기가 없다고? 개부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0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쁘게 잘됐다 축하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01:4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예쁘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01:4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이쁘다...ㅠㅠ 어디서했는지 알 수 있을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01: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사진 지금 내눈이랑 ㅈㄴ똑같다 뭐뭐했어?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3: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약간 슈화같아... 자연스러운 청순미야 ㅠㅜㅠㅜ 이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3: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후가 다르지않다고? 다들 눈깔삐었나ㅋ 야 글쓴아 그래도 한게 훠어얼~~~~~~~~~~~~~~~~~~~~~~~씬 백배낫다. 겁나잘됐음. 이쁘고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3:4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니야 자연스럽고 진짜 이뻐 나도 이번 겨울방학에 하려하는데 너처럼 잘되면 좋겠다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3: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전사진 보고 엥? 잘된거같지도 않고 별론딩?? 했는데 후사진 보고 바로 이해 쌉가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3: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쌍수했는디 화장하는시간 줄어드는거 진짜 ㅆㅇㅈㅜㅜ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지 몇달됨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2:43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쌍커풀도 주름이니까 쌍커풀 있는애들 나중에 주름 빨리 생기는거 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2: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서해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2:3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 진짜 저런 라인으로 쌍수하고 싶음 ㅠ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22: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도 후도 이쁨 ㄹㅇ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