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전세계에서 한국여자만 할수있는 유일한것

ㅇㅇ (판) 2020.09.20 13:40 조회2,873
톡톡 20대 이야기 채널보기
자국군인 무시하는것

다른 나라 여자들은 상상도 못하고

엄두도 못냄
13
3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살빠짐]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1 00:13
추천
2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세계에서 여혐하는 한국남자만 할수 있는 유일한것 : 나는 군대를 다녀왔으니 여혐해도 되고, 애먼여자 욕해도 된다는 태도를 취하는거. 군인과 군대를 존중하면 저렇게 군인과 군대라는 단어를 저렇게 자신의 추한 행동 합리화 하는 용도로 못써먹지. 자기나라 군대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외국남자들은 상상도 못할 행동.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0 15:05
추천
2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인 욕하는게 아니라 군무새새끼들 욕하는 거겠지. 뭔 시2발 말하는 꼬라지보면 전쟁이라도 치룬줄.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1 17: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군인 무시하는 사람:비정상
20년 전 재대하고서도 아직도 군인 대우를 받길 바라는 사람:비정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4: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이 이딴글을 왜 싸지르냐? 대깨문 국민분열 알바생이여? 한국 여자란 단어는 그냥 싸우자고 싸지른 말인데? 이성한테 고백했다 차였냐? 무슨 악 감정이 있어야 이런 똥글을 싸지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4:0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겁나 한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3:34
추천
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걍 이런 글 자체를 쓰지마셈 판 실질적으로 여시 메갈 워마드 쭉빵 2중대나 마찬가진데 여기서 남성인권 특히 군대관련 대우를 요구한다? 일베에서 여성인권 논하는거나 다름없음.
여기서 해야할건 여초하는 쓰레기들이 자기들은 일베나 디씨보다 깨끗하다고 자위할때 반박증거 수집하기 딱 좋은 장일 뿐이지 그 이상 이하도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3:08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맞는말인데 징병제든 모병제든 나라지키느라 고생한거 인정해주는게 맞고 그거에 대한 자긍심 가지는게 맞는데 군대때 고생한 얘기하면서 힘들었다고 하면 바로 군무새 타령하더라 베댓만봐도 군무새타령 ㅈ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3: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상적인 사람들은 안그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2:53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한 번도 본적은 없지만 정말 그런 여자분들이 있다면 내가 다 미안해진다.. 예쁜 청춘에 가서 고생하는 거 다 아는데 욕할리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2:32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히려 현재 군대 비하는 갔다온 사람들이 더하드만? 여자들은 자기가 경험해보지 못했으니 배려엄청해줌 나만해도 휴가나온 남사친한테 먹을거 하나라도 더 사주려고하고 편지도씀 실수로 나도모르는 군대비하발언할까봐 입조심도 엄청하고. 멀쩡한 사람들이 가득한 환경에선 대부분 나같이 행동한다. 주변에 얼마나 골이 빈사람 밖에 없기에 쓰니가 판단할수 있는 여자들은 다 그모양이냐? 아마 쓰니주변 남자들도 여자남자 할거없이 빡대가리들만 모여있을거라고 확신한다. 사람은 끼리끼리거든. 그리고 만약 실제 주변인으로 인한 판단이 아닌 글쓴사람이 여잔지 남잔지 알수도 없는 넷상에서 보고 판단한거면 ㄹㅇ 더 한심한 인간군상..어느쪽이든 힘내라 쓰니야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00:13
추천
29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세계에서 여혐하는 한국남자만 할수 있는 유일한것 : 나는 군대를 다녀왔으니 여혐해도 되고, 애먼여자 욕해도 된다는 태도를 취하는거. 군인과 군대를 존중하면 저렇게 군인과 군대라는 단어를 저렇게 자신의 추한 행동 합리화 하는 용도로 못써먹지. 자기나라 군대를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외국남자들은 상상도 못할 행동.
답글 8 답글쓰기
사람인가 2020.09.20 18:24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네 다음 군캉스참여자
답글 0 답글쓰기
bdbd 2020.09.20 18:09
추천
6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심 군대, 군인은 캠프, 걸스카웃 정도로 생각하는 사람들 화생방실 들어가서 가스 한번 먹어봐야 눈물 콧물 가레까지 줄줄 흘리면서 "아... 이게 장난이 아니구나..."할텐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0 15:05
추천
27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군인 욕하는게 아니라 군무새새끼들 욕하는 거겠지. 뭔 시2발 말하는 꼬라지보면 전쟁이라도 치룬줄.
답글 1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