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단독] 프듀 '순위조작 탈락자' 명단 받았다

ㅇㅇ (판) 2020.09.20 16:51 조회211,029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날 재판부는 "원래대로는 합격인데 (투표 조작으로 인해) 탈락한 연습생들의 명단을 확인하고 순위조작 여부에 대한 서류를 제출받았다"며 "재판부는 이를 검토한 뒤 순위 조작의 구체적인 내용에 대한 석명준비명령을 한다.

681
30
태그
신규채널
[추반고고] [하소연] [유지민]
43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0 16:52
추천
880
반대
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는데 주작즈원 또 컴백하신대
답글 6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0 18:35
추천
695
반대
4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진심으로 컴백하고 제대로 활동하는게 말이 돼? 이건 피해 본 연생들 무시하는거잖아 그리고 엑스원 진짜 언급하기 싫은데 엑스원은 해체했으면서 아이즈원은 안하는 이유가 뭔데?
답글 2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0 18:06
추천
489
반대
2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체하고 딴 그룹으로 데뷔하던가.. 파해 연습생 속상하게
답글 1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9.21 06:31
추천
199
반대
14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원조그룹 트와이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01 16: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누가 조작인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3:48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꼬우면 소송걸던지ㅋㅋㅋ법원앞이라고 가지 키보드 잡고 머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9: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그래서 누군데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9.29 02: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그래서 누구누구가 조작된건지 알려줄사람
답글 0 답글쓰기
조작싫어 2020.09.28 18: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싫으건 그 팬들이 지네가 최고라고 생각하고 다른가수 인정 안한다는거임 내 주변에 있어서 진짜 싫어 게다가 우리 가수도 이렇게 잘했다하면 다양한 방법으로 깜 인성 개 의심스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00:04
추천
1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맨날 아이즈원은 죄 없다고 팬들은 쉴드 쳐주던데 활동할지 말지 논의할 때 멤버들 전원이 활동 재개하고 싶다 했다며? 그럼 그게 공범이지 뭐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00:02
추천
2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즈원은 앞으로 입시, 취업 다 조작으로 떨어지길 기도할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20:20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답글 0 답글쓰기
ㅡㅡa 2020.09.22 12: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가리지 않아도 누군지 아는데.. 누가 모자이크하는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22
추천
7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즈원 해체 안하는 이유는 니들도 너무 잘 알지 않냐? 돈이 되거든 니들이 그렇게 지랄해도 조기해체 안할거 알지? 그렇게 아이즈원 욕하면서 엠넷 안본다, cj불매한다는 애들이 얼마나 있을거같냐 아이즈원 욕하는애들중에 99프로는 그냥 아이즈원이 싫은데 욕할 명분이 생겨서 그러는거 모르는사람 없을걸 지들끼리 쉬쉬 하는거지 싫어할수도 있지 근데 피해자가 어쩌구 하면서 정의로운척하는거 ㅈㄴ 역겨워 길가는 사람 붙잡고 물어봐도 니들처럼 아이즈원 욕하는사람 없어 판하는 애들 몇몇은 판이 세상에 중심인줄 아는거같에 판에서만 아이즈원한테만 정의로운척 하지말고 밖에서도 좀 그래봐 밖에선 티도 안내잖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3:49
추천
1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직도 주작즈원 빠는거 이해가 안됨.. 특히 일본애들 사쿠라 빼고 다 별로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3:21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리 미션 받았다는건 아이즈원 얘기 아니고 엑스원 얘기임 프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2:56
추천
1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아이즈원 노래 ㅈㄴ좋아서 아쉬운데 해체는해야함 내가 대학입시나 직장에서 이런비리 생겼으면 더 욕하면욕했지 대충 눈막귀막하지않았을듯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1: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래 합격자를 공개하는거야??공개는 안하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3:5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으휴 안준영 너무싫어 빨리 주작으로 탈락된 연습생들이랑 그 팬들의 억울함이 풀어졌으면 좋겠다.. 안준영은 형량 더 받고 찐순위도 공개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3:39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금 주작하면 주작이아니라 생각하는걸까? 등수주작은 주작이고 경연곡미리 알려주는건 주작이 아니라 생각하나? 판녀들도 그 진실은 알고 있지 하지만 지들 오빠한테 피해갈까봐 다른타겟잡고 몰이하는것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3:07
추천
9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작즈원 이란 조롱은 많이봤어도 주작한 소속사나 피디 엠넷 조롱ㅇ은 거의어디서도 볼수 없음 ㅋㅋㅋㅋ 그냥 아이즈원이 까고 싶은게 아니야?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1:4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명단 확인함 가짜뉴스 아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1:14
추천
4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체무새들아 정의구현하고싶으면 법원가서 안준영 김용범 중형때리라고 시위라도 해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