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얘들아 이거 해먹어보셈

ㅇㅇ (판) 2020.09.20 18:25 조회82,279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난 껍질 안깎고햇는데 깎았으면 더 맛있었을듯...ㄹㅇ개쉬운데 맛있음


166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별로냐] [개같은ㄴ련] [뿌붑뿌부붑] [동물] [앗싸] [아무나말좀] [구라아님]
9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1 00:45
추천
2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이거 에어프라이에 돌리고 파마산가루 뿌려먹으면 ㄹㅇ 극락간다
답글 2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19 0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자칩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08: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자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00: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0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감자 얼마나 얇게 썰여야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23: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자칩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16: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15: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자칩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13:1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자를 얇게 썬다는거부터가 간단한 일이 아님 흙감자면 감자 씻고 껍질도 까야지 소금도 물에 풀어야지 5분동안 기다려야지 전자렌지 돌리면서 확인해줘야지 사먹는게 최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8: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5: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5분 감자칩 레시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1: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자칩만들깅!!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0: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감자칩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3: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꿀팁 ㅈㄴ감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1: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