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중1때 눈썹 깎은 애들 개 불쌍함ㅋㅋㅋㅋ

ㅇㅇ (판) 2020.09.21 01:39 조회24,089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애기여서 화장은 하구싶고 해서 눈썹 깎았는데 다 날려먹고 ㅋㅋㅋㅋ ㅠㅜㅜ 중1때는 가뜩이나 화장도 안돼서 눈썹 1센치로 다니구 ㅠㅠ 애들 중학교1학년때 사진보면 다 눈썹이 없어 ㅋㅋㅋ 난 엄마가 절대 깎지 말라고 해서 중2까지 안깎다가 중2말에 깎음 엄마한테 너무 고마워 ㅜㅜ

+)나 절대 기분 나쁠려고 쓴거아니고 그냥 주변애들이 다 후회하길래 쓴건데 그렇게 기분 나빴으면 미안해.. 맞춤법 지적 많던데 몰랐어.. 하나 배워간다..
7
16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뷰티찐따] [불안허다] [선펨] [영자시파라] [결과적어줘] [인생엿같음] [댓8]
3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1 11:14
추천
1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넌 꼭 깍두기는 깎두기라 해라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1 09:47
추천
6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넌 눈썹이 문제가 아니고 책 좀 읽어라... 깍이 뭐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1 01:41
추천
5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춤법은 언제 배우냐 대학 가서 배울 예정이삼?
답글 1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3 01:2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만 괜찮지 머리는 텅 비었네 초딩이냐? 10살짜리 우리조카도 그렇게는 안쓴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7: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문신해,, 나 중2 때부터 계속 했는디 넘 죠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3: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캬ㅑㅑ캬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 좋겠는데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2:3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ㅂㅁㄱ 내 위로 댓달면 글쓴이가 오늘 먹은 깎두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2:3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2남인줄 알았는대 아니네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1 21: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들이 다힘드나.... 먹금좀하셈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1: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ㄹㅇ 맞춤법 저렇게 틀리는 애들은 발음도 저렇게 하는거임?? 까갔는데???? 어떻해도 그렇고 뭔가 이상한걸 못 느끼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1:1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낚지복음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격 좀 깍깍주시술 있으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20: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두 얼굴이 되야 하는데 너눈 눈썹이라도 남아있어서 다행이당 뿌항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9: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초5때 눈썹 반 댕각 다 깎아서 아침마다 엄마가 눈썹 그려줌...ㅅㅂ개흑역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9: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 정도야 오타라고 생각했는데 계속 깍 깍 거리는 거 보고 할 말을 잃음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7: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찐따같당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7: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븅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5: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잉 근데 눈썹을 짜른다는게 뭔뜻임?? 일단 그 눈 위에있는 그리는 눈썹 그거 맞지? 속눈썹말고?
근데 눈썹을 왜짜름?? 그냥 그 모양 밖에 나있는 털 눈썹칼로 깎는거 아님??
숱가위로 긴 눈썹털들 자른다는 말인가?? 그 올영에 있는 미니 가위에 빗달린 그거있자너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1 14: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천0 시_발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1 12: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돼서 안돼서 안돼서!!!! 돼돼돼돼!!!!!!!!!!!!!!! 돼라고 되가아니고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