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폰 꾸밀 짤 털이 하고 갈게

ㅇㅇ (판) 2020.09.21 17:22 조회99,458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댓글로 풀게 ❤️

+난 아이폰 블루 쓰고 있어서 하늘색 계열으로 맞춰봤어

다음엔 저기 밑에 독 부분에 나비 추가 하는 법 들고 올게

사랑해 얘들아

158
11
태그
신규채널
[뷰티찐따] [불안허다] [선펨] [영자시파라] [결과적어줘] [인생엿같음] [댓8]
49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2 12:46
추천
118
반대
14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이상해 다 .. 초딩스럽고 아이폰같지도않아
답글 3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2 13:01
추천
92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심플 이즈 더 베스트다. 아이폰 감성이 아니라 옛날 폰꾸미기 같음...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2 17:37
추천
6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거 안 좋아해서 기본으로 쓰는 애들 몇이나 있음? 추천 눌러봐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9.22 12:26
추천
47
반대
4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초딩같음 .... 아이폰이 저렇게 유치해질수도 있구나 ㅋㅋㅋㅋㅋ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18 16: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최애가 물만 마셔도 즐거운 사람이 있고 자기가 만든 빵 직접 먹으면서 희열 느끼는 사람이 있듯이 폰 꾸미면서 만족하는 사람도 많아 ㅋㅋㅋ... 나도 교복시절엔 그런거 되게 좋아했어서 잘 알아... 남의 행복을 초딩같다고 비꼴 이유는 없지 않냐?... 댓글 왜 이래... 자기 폰에대가 하는건데 저런 것도 다 자기만족이지 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4 19: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18: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폰 꾸미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0: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몇은 초딩같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18: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6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2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폰꾸 고마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08: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갤럭시·ᴗ·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5: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 너무 이쁘다... 쭈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9: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7: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1: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완성,,,,,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ㅏ이폰 어플 사진 바꾸는거 어덜개 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1: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플은 귀찮아서 이미지로 못바꾸겠던데 너네 대단하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0: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저거 앱누르면 좀 이상하게 들어가지던데 그냥 저거 관상용이고 보관함에서 앱눌러야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1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18:36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약간 중세풍? 으로 꾸몄는데 괜찮은지 봐쥬라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17:1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글쓴이도 예쁘게 꾸몄고 다른 사람들도 예쁘게 하는구나 ㄷㄷ 베플 뭐냐? 진짜 무례하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