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10월컴백vs11월컴백

ㅇㅇ (판) 2020.09.22 03:10 조회1,94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라인업 어느쪽이 더 ㅎㄷㄷ임
10월
트와이스
블랙핑크
투바투
엔시티

11월
방탄소년단
엑소 카이
레드벨벳
여자친구
2
1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케이팝추팔] [방금생긴일] [하진짜ㅋㅋ] [에스파꿀잼] [추반고고] [하소연] [유지민]
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2 08:55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는 11월도 아니고 10월도 아니에용~ 10월은 일본 싱글이구요 11월엔 아무것도 발표난게 없어용~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2 03:19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 일본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3 1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11월 컴백이라고 나온적 없는데 아직 웬디 회복 완벽하게 안되서 잘모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01: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빅히트 방탄이랑 여친이랑 같이 컴백 절대 안시키지 않냐? 온이랑 교차로 컴백도 일주일도 안되는 차이로 빗겨나간걸로 아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00: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11월 컴백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23:1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월은 경재하는 재미 있을것 같고 11월은 딱히 노잼 백퍼 방탄일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20:3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월은 박터지게 싸우는거고 11월은 24hit은 고사하고 실시간1~1?위까지 차트 포기..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17: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월에 저거보다 라인업 더 많던데 차트싸움 ㅎㄷㄷ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8:55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는 11월도 아니고 10월도 아니에용~ 10월은 일본 싱글이구요 11월엔 아무것도 발표난게 없어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3:19
추천
1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친구 일본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이 11월 확실한거임..?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