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애들 U엔 총회 특별 연사한다

ㅇㅇ 2020.09.22 08:52 조회1,683
팬톡 방탄소년단







진짜 나라 세워
60
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2 15: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졌다리..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일 밤 10시?!!! 오~~ 내일이 수요일. 또 넘쳐나는구나~ 허허허 U엔이랑 숲이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매일 기가막힌 소식들이 빵빵 터져도 되는거니 ㅜㅜ 덕질이 나날이 고퀄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머글일때 뉴스로만 접했던 유엔연설을 입덕하고 실시간으로 달릴 수 있다니ㅠㅠ방탄소년단 쏴랑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방탄 진짜 어떻게 안사랑해 너무 멋지다 우리 애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0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현실힘듦을 잊게 해주네. 어제 라이브에 치여서 앓고 있는중 핫백2위 유지하고 pak500이라고 아침에는 그러더니 또 un연설한댄다 사랑해 방탄~~~~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친구가 저희 아빠를 신부아버지.. (153)
  2. 2 SM 전 연습생의 추가폭로글+)사.. (446)
  3. 3 에스파 애리 과사 뜬거 봄? (261)
  4. 4 엑소 찬열 전여친이 올린 폭로글 (1670)
  5. 5 ✨ 찬열 로제 디.스.패.치 "합성.. (286)
  6. 6 박찬열 관련 남초 반응ㅋㅋㅋㅋ (348)
  7. 7 충격..다들 이거 보셨나요?? (200)
  8. 8 여연갤에 박찬열 여친이 폭로글.. (365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