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후 여섯시랩니다~~~ 그때 다시 헤쳐모여

ㅇㅇ 2020.09.22 08:57 조회3,289
팬톡 NCT



이따 여섯시 여기서 우리 다시 만나자...⭐️

출처
https://n.news.naver.com/entertain/article/311/0001203690?lfrom=twitter
58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2 12:3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럼 오늘 6시에 새 맴 얼굴 보는거야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11: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오예 퇴근시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10:3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학원시간이랑 완벽하게 겹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케이 컷 ~~~ 학원 아니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앗... 이런 중요한 소식은 리슨으로 좀 보내주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시에 올라옴? 어디에 올라왔어?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ㅅㅂ 나 학원가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난 새벽인데.........지금 자야되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하..학원ㅠㅠㅜㅜㅜㅜ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나 학원인데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9: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알려줘서 고마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8: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즈니 고맙소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08: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쓰 그때 학원 아니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친구가 저희 아빠를 신부아버지.. (146)
  2. 2 SM 전 연습생의 추가폭로글+)사.. (397)
  3. 3 에스파 애리 과사 뜬거 봄? (257)
  4. 4 엑소 찬열 전여친이 올린 폭로글 (1666)
  5. 5 ✨ 찬열 로제 디.스.패.치 "합성.. (286)
  6. 6 박찬열 관련 남초 반응ㅋㅋㅋㅋ (346)
  7. 7 충격..다들 이거 보셨나요?? (194)
  8. 8 여연갤에 박찬열 여친이 폭로글.. (364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