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새로 공개된 트위터 K-POP 관련 통계.jpg

ㅇㅇ (판) 2020.09.22 13:38 조회6,96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새로 공개된 트위터 K-POP 관련 통계
(집계 기간 2019.07.01 - 2020.06.30)







#K pop Twitter 2020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K pop 아티스트 Top 10


 







#K pop Twitter 2020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K pop 곡 Top 10



 







#K pop Twitter 2020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한 K pop 아티스트 Top 10



 







#K pop Twitter 2020

국가별 가장 많이 언급된 K pop 아티스트



 







트위터에서 가장 많이 언급된 K pop 아티스트 

국가별 Top 5



 







#K pop Twitter 2020

K pop 팬이 가장 많은 국가 Top 20



 







#K pop Twitter 2020

K pop 대화량이 가장 많은 국가 Top 20

(tweet volume 기준)



 

22
3
태그
신규채널
[드루와아는] [ㅂㅌㅈㅅ]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5 07: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아 스키즈 해외팬 많다는거 찐이였구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3: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로서 자랑스럽다 방탄 보라해<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3: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ㄴㅋㅋㅋㅋ막짤 태국이 한국보다 케이팝얘기 많이하넼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2: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신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9: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투바투도 몇몇개 있구나.. 여러모로 관심 가져주어서 고맙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9:5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열심히 하는데 진심 다 응원하면 어디가 덧나나? 팬들 싸우는것좀 제발 그만봤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14:12
추천
5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엑소도 미국 행사에 많이 참여했었으면 지금보다는 인기 더 많았을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2 13: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순간 왜 중국 없지 이러고 있었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