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ㅈ트레저 팬입니다(고백)....

2020.09.23 04:44 조회355
팬톡 이슈팬톡

케이팝스타2에서 방예담은 많은 잠재적 인 재능을 보았습니다. 우리 예담이 이제 트레저의 메인 보컬입니다.

YG VS JYP에서 우리는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받는 실버보이그룹을 보았습니다. 예담, 지훈, 도영.

믹스나인에서 최현석은 "와이지의 미래"라고 말해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준규도 독특한 목소리와 이상적인 몸매 비율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와이지보석함은 아이콘 노래를"B-DAY" 잘 부르는 요시, 얼런더 마시호, 와이지가 마인댄스 도영, 잘생긴 애들 하루토, 예쁜 목소리의 익산 아들 정우.

그러다가 트레저멤버가되었을 때 지훈 하이노트, 재혁 센터, 아사히 비주얼, 정환 귀여워 아기

그러다 데뷔 직전 와이지에서 문제가 생겨 데뷔가 늦어졌다. 7살 연습생 예담 마시호는 데뷔를 더 오래 기다려야하고 연습생으로 계속 훈련해야했다.

1멤버가 데뷔를 발표했을 때 탈퇴 한 이유는 음악 취향이 달라서 많은 팬들이 아쉬워했다. 그런 다음 트레저는 유투브채널을 통해 많은 콘텐츠를 갖기 시작했어요. TMAP(트레저 맵), 노래 및 댄스 커버 등이있어 전 세계적으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많은 한국 팬들이 회사의 문제로 그들을 떠났습니다. 이 모든 것이 와이지의 잘못이라면 왜 트레저는 효과가되어야할까요? 트레저는 YG 때문에 모든 불쾌한 댓글을받지 않아야합니다. 평균 연령이 18 세인 어린이 일뿐입니다. 행동에서 비롯되지 않은 증오 발언을받을 자격이 있습니까? 당연히 아니지...

트레저는 와이지 출신이라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악의적으로 댓글을 달지 마세요. 악을 행하지 않기 위해 손가락을 잡는 것이 얼마나 어렵습니까? 컴백 노래를 많이 듣고. "TREASURE EFFECT"를 느낄 것입니다.

이 글을 써서 죄송합니다 . 마음 속에 갇혀 있던 말만 꺼내고 싶어요. 저는 트레저의 가치가 없기 때문에 악의적 인 댓글을받지 않기를 원합니다. 우리 트레저의 잘못이 아닙니다. 그래서 노래 '보이'의 가사에 나오는 말처럼, 마믈 열어줘.

다시 한번이 글을 써서 정말 죄송합니다.

6
1
태그
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1
톡커들의 선택
  1. 1 밥 먹으려다 7번 거절당하는 안.. (110)
  2. 2 남돌 초동 정리 (103)
  3. 3 엄마한테 간이식 안해드리면 나.. (109)
  4. 4 시할머니때문에 합가하자는 남편 (142)
  5. 5 요즘 차기 얘기나오고부터 스엠상 (377)
  6. 6 ❗️N번방때문에 중1 여자애 자살.. (269)
  7. 7 여자친구 티저 이번에도 미쳤다.. (96)
  8. 8 어장당한썰 풀어주라!! (ง°̀ロ°́)ง (10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