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배달의민족 요청사항 근황

ㅇㅇ (판) 2020.09.23 08:52 조회98,345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557
5
태그
신규채널
[맨발썰]
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20.09.23 16:50
추천
31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달원 보라고 쓴 걸 텐데. 의도가 뭐지 그냥 미친 건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3 14:20
추천
30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미친거 아니냐?? 또라이ㅅㄲ 장사하지 말아야겠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3 10:54
추천
1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걸 왜써서 보내?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01 1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임 저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6 2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청사항이라길래 이번엔 또 어떤 진상인가 하고 봤는데 왠걸 사장이 미친놈이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ㅉㅉㅉ 2020.09.25 00: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벌받아라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4 23:3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았나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2:5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마 과부 뜻 몰라서 썼다곤 안 하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2:0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모욕죄 해당안되나
답글 0 답글쓰기
최준호 2020.09.24 21: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0:4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객 분류(컴플레인걸면 만만하게 보거나 성범죄..)하려는걸 정신나가서 저기적은채로 보내버린거 아녀? 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9:4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소름...싸이코같아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5:06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호명 공개하세요 레알 뒤지고싶어서 환장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4:41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국남자가 또ㅡㅡ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1: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호명 공개해
답글 0 답글쓰기
댕댕댕 2020.09.24 10: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변태 똘 신종이다 ㄷㄷㄷㄷㄷㄷ 저거는 증거로 삼아 신고감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0: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ㄹㅇ 선넘었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9:24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기는 있는데, 1인메뉴 시켰다고, 과부라고 비꼬는 인성 수준봐ㅜ장사 어지간히 안되나봐. 이런 싸이코패스 가게가 장사 되겠냐고. 가게 어딘지 알려주세요. 망하는거 지켜보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8:54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니 남혐이 안생길수가 있나....쯧
답글 1 답글쓰기
ㅡㅡ 2020.09.24 08: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20.09.24 04:11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황이라기에는 몇달이나 지난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2:5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딘지 좀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4 02:42
추천
1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딘가요 저기? 상호명 공개해주세요. 소름끼치고 싸이코패스같아요.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