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응급의학과 전문의가 당부하고 싶은 말

ㅇㅇ (판) 2020.09.23 08:56 조회18,463
톡톡 엽기&호러 채널보기
69
0
태그
신규채널
[맨발썰]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3 23:10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급실에서 실습 할 때 교통사고 환자 정말 많이 봤었는데 오토바이 운전자들은 전부 다 도착시 사망이었음. 정말 단 한명도 안빼고...ㅠㅜ 그중 제일 심했던 환자는 얼굴 절반이 없었는데... 갈린건지 날아간건지; 너무 충격적이었고 그 뒤로 주변에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 있으면 다 뜯어말림... 진짜 오토바이 타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럭키 2020.09.23 18:1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토바이는 일단 사고나면 중상인듯..가벼운 경상 거의 못봄..사고난거도 몇번 봤는데 충격 받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4 00:3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는 의사 지인도 같은 소리 했음.. 인턴때 응급실 근무하면서 오토바이 사고 환자 보고는~절대 오토바이는 안된다고~오빠 친구도 서울대 다니다 군대 갔다오고 복학 준비하면서 어느날 오토바이 타고 나갔다고 못 들어왔음..그 오빠가 고딩때 어떻게 공부 했는지 아는 입장에서, 인생이 참 허무하다고 느꼈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8 00: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면허따는데 강사가 내가 차안에 있다는 가정하에 도로에서 버스 택시 오토바이 순으로 조심하라했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6 17: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인중에도 오토바이 타다 돌아가신분 많음..강원래도 오토바이타다 하반신 마비된거라고 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08: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토바이 운전 2년차 라이더인데 내가 아무리 잘해도 커브길에서 덤프가 중중앙선 물고 오거나 음주운전차가 우회전 차로에서 직진해서 박아버리거나 암튼 도로에 미친놈들이 많아서 진짜 조심히 타고 있음. 속도를 내지 않는게 최고 좋음. 보통 국도 아니면 60이상은 밟지 않고 좌회전 상황 외에는 끝차선으로 다니는게 최고. 그리고 안전장비(수트, 보호신발 등..)필수!!
답글 0 답글쓰기
파란운동화 2020.09.25 01: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원수한테는 좋은 오토바이 선물한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6: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는 그래서 비오는날이나 눈오는날 배달시킬때 천천히와도 되니까 안전운전하시라고함...나한테 배달오다가 사고라도 나면 어떡해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7:3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좀안탔음 하는게오토바이 오토바이타는남자 절대안만나게됨 언제갈줄알고..오토바이사고는 모아님도임. 살아도 산게아니란말도 많이들었고 사고난거 운전함서 지나가다 슬쩍봤는데 사방에피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0:35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는 의사 지인도 같은 소리 했음.. 인턴때 응급실 근무하면서 오토바이 사고 환자 보고는~절대 오토바이는 안된다고~오빠 친구도 서울대 다니다 군대 갔다오고 복학 준비하면서 어느날 오토바이 타고 나갔다고 못 들어왔음..그 오빠가 고딩때 어떻게 공부 했는지 아는 입장에서, 인생이 참 허무하다고 느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3:10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급실에서 실습 할 때 교통사고 환자 정말 많이 봤었는데 오토바이 운전자들은 전부 다 도착시 사망이었음. 정말 단 한명도 안빼고...ㅠㅜ 그중 제일 심했던 환자는 얼굴 절반이 없었는데... 갈린건지 날아간건지; 너무 충격적이었고 그 뒤로 주변에 오토바이 타는 사람들 있으면 다 뜯어말림... 진짜 오토바이 타지마세요...
답글 0 답글쓰기
럭키 2020.09.23 18:17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토바이는 일단 사고나면 중상인듯..가벼운 경상 거의 못봄..사고난거도 몇번 봤는데 충격 받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11:1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지 오토바이 무섭지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