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__ㅂ 나 담임쌤한테 실수로 넵몬스터라고 보냄

ㅇㅇ (판) 2020.09.23 22:46 조회24,354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자동완성 잘못눌럿어 ㅅㅂ

100
3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뒷북미안] [실물짤] [레전드짤]
2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3 22:58
추천
7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쌤이 랩. 보냈으면 개웃창일텐데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4 17:19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넵몬스터. 랩.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5 09: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ㅆㅂ 세번째 베댓 ㅋㅋㅋㅋㅋㅋㅋ 저건 봐도 봐도 개쳐웃김 핰ㅋㅋㅋㅋㅋㅋㅋㅌ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 넵 쓰다가 넵몬스터 쳐진거임?ㅅㅂ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ㅆㅂ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1:2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ㅜㅜㅜㅜ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1: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넵몬스터는 넵만 하는 사람인건가 ㅋㅋㅋ 아 개웃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1:0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나가던 아미 개쳐웃고 감 랩몬스터도 아니고 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7:19
추천
3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넵몬스터. 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6: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ㄱㅋㄱㅋㅋㅋㅋ아닠ㅋㅋㅋ자동완성이 대체 왜 넵몬스터로 되있는데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6: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조카웃었네 고맙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8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4: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ㅈㄴ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0: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랩.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2:58
추천
7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쌤이 랩. 보냈으면 개웃창일텐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2: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친구한테 보내려했던거라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2: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ㅈㄴ웃겨ㅋㅋㅋㅋㅌ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몬스터넵.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개웃겨 저 물음표 하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