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근데 카톡, 연락처 삭제는 마음이 더 있어야 하는거야?

ㅇㅇ (판) 2020.09.23 23:20 조회6,760
톡톡 헤어진 다음날 채널보기
카톡이랑 전화번호는 마음이 있어서 지우지 않는거야 아니면 마음이 없어서 지우지 않는거야?
2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빵빵 2020.09.23 23:4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카톡 목록에 보이는 것 조차도 너무 힘들어서 2.꼴봬기싫어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4 10:43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음 없으면 프사차단 걸고 안품 이게 ㄹㅇ임
단기적으로 차단 했다가 풀었다? 그건 마음 있는거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3 23:2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빡치면 지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4 23: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찮아서? 맘없어서?ㅋ 차마 못지우면서 센척하는 거임. 딴사람 만나다 괜찮은 사람 없으면 연릭할라고ㅋ 헤어지고 딴사람 만나다 재회하는게 다 그케이스임ㅋ 보험들아놓는거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3: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톡 염탐해봐야 의미 없다... 어차피 스쳐간 연인중 하나일뿐~ 연락할일도 받을일도 만날일도 없으니 걍 삭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3: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싫으면 삭제 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싫은거든 좋은거든 여튼 동동 떠있는거 자체가 마음이 쓰여서 없애는구겠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1: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카톡연락처가 800개라 전남친들 목록에떠도 굳이찾아가서 보지않아서 그냥뒀음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1: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ㄴㄴ 조카 꼴보기 싫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20: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말 꼴보기싫고 역겨우면 차단에 넣고 안빼줌 흔들릴것 같을때도 마찬가지 남자는 안좋게 끝났어도 웬만해서는 차단 안하는것 같음 소심하고 멘탈이 안좋은 남자는 차단하거나 지움. 염탐하듯 몰래몰래 보는건 미련보단 궁금함의 문제 진짜 보고싶으면 목마른 사람이 연락옥니다 의미부여 하지않는게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4 16:1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음 없으면 다시 엮일 생각없으면 차단하고 프로필 비공개하고 연락처도 차단함....삭제고 나발이고 다 부질없고 차단 고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5: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차였고 남자임 외우지도 못했고 저장도 한적이 없어서 모르겠음.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4:4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진짜 안중에도 없으면 차단 목록에 있는거조차 싫어서 삭제함 차단은 진짜 구질구질하게 연락오는놈이거나 내가 미련있는 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2:2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전 두 가지 경우였는데 1. 꼴 봬기 싫어서 2. 자꾸 눈에 띄면 생각날 거 같아서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1: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삭제나 차단후 계속 그대로두면 진짜 두번다시 얽히기도싫고 꼴보기싫은거고.. 삭제나 차단했다 다시 풀고 반복하면 미련있고 힘들어서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0:43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음 없으면 프사차단 걸고 안품 이게 ㄹㅇ임
단기적으로 차단 했다가 풀었다? 그건 마음 있는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9:0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연락 안할거 같으면 냅둠 할거 같고 염탐하고 보기힘들면 지움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4 08:51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여자. 나는 좋든싫든 무조건 지움 싫으면 그냥 차단각. 그래도 연락올거기대라면 그냥 삭제
남친한테물어보니 나랑 헤어졌을때 번호못지웠다고했음 그래봤자 뭐 머리에 다 번호기억난다했고, 어쨌든 걔는 일부러 안지웠다고 했음
심지어 내가 차임
근데 저랬음
이름은 바꿨을꺼아냐? 이러니까 어.. 이름은 바꿨는데 번호는 못지우겠더라고 라고함
그럼 너 전여친번호 다가지고있어?? 이러니까 아니 다지우지 너만 못지운거야 이랬음
이게 다시꼬실려고하는건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어쨌든 겁나싫으면 남자는 삭제하는게 룰인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7:26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대방이 안잊혀지면 잊으려고 지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02: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별생각없으면 그냥 냅둠 근데 힘들어질거 같다 싶으면 지움 차단은 안하는성격이라
답글 0 답글쓰기
빵빵 2020.09.23 23:4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카톡 목록에 보이는 것 조차도 너무 힘들어서 2.꼴봬기싫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3 23:2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빡치면 지움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