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니 방예담 노래할때 트레저 반응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판) 2020.09.24 02:20 조회46,396
톡톡 엔터톡 모두드루와

팬들보다 더 격한 리액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갓예담 목소리를 옆에서 라이브로 들었으니 그럴만두

342
27
태그
신규채널
[oioi] [영화무비]
6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4 02:54
추천
7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걔네들은 예담이의 1-11호 팬임 ㅇ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4 17:08
추천
6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담이 노래 들으려고 헤드폰 제데로 낀 최현석 졸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4 02:21
추천
6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게 뭐야 ㅅㅂ 개웃김ㅋㅋ 방예당 팬카페임?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8 0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예담이 트레저임??
답글 1 답글쓰기
2020.09.26 00: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기야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23: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링크잇는사람 ㅜㅜ 보고싶은디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20: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예담 글은 이상하게 궁금해서 들어오게되네 ㅋㅋ 지인이 추천해줘서 좀 전에 봤는데 캔탴마아이즈 방예담 부르는거 처음 들을 때 나 첫번째 애 표정이랑 똑같았음 소름돋았다 몇 번이나 들었는지 모르겠음 미친 보컬.... 아직 미자라는데 정말 미래가 창창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8: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넘 웃걐ㅌㅋㅌㅋ 이런거 넘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7: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사랑해 트레저ㅋㅋㅋㅋㅋㅋ저때 댓글 읽혔는데 애들 반응 너무 좋아서..눈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5:3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줌단 톡선 어케 올렸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4:0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웃기네ㅋㅋㅋㅋㅋ방예담팬클럽 모여있는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영상 꼭 보세요 우리 애들 노래에 고막이 녹았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3: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1:3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어떻게 하면 노래를 저렇게 하지? 팝송충인데 방예담 첫 마디부터 소름 돋음 음을 갖고 노는 듯 저 그루브와 소울 목소리 음정 박자 바이브레이션 완벽 ㄷㄷ 영상 추천 ㄱㅅ 오늘부터 저 영상 무한 반복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0: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고왔는데 솔직히 차이 너무 심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09:15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찐 라이브 수준 실화? 나 트레저 팬은 아니고 밑에 반응보고 솔직히 지나가다 궁금해서 들었는데 탈아이돌급인데... 얘한테 국내는 진짜 좁아보임 거짓말 안하고 10번 넘게 들은 것 같음ㄷㄷ 방예담 노래 좀 실컷 해줬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08:4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담이 연말무대에서 저런 보컬곡 하나 해줬으면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08:4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때문에 영상 보고 왔는데 방예담 음색 뭐임 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08: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나 영상 보고왔는데 자동 저렇게 되더라... 방예담 보컬 도른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20.09.25 04:4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근데 진짜 다르긴 하더라. 트레저 보컬 라인 보면 진짜 다 잘한다고 생각했는데
보정없는 라이브 하니까.. 그냥 예담이는 탈 아이돌급임.

다른 의미로 태양같이.. 아이돌 수준을 넘은 것 같음.

정우가 아이돌 보컬 넘버원이고. 아이돌 노래에 음색이나 톤이 찰떡이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02: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레저맵 봐봐 다들..아님 아이돌 라디오나온거 봐봐 애들 개꿀잼이야 어려서 그른가 텐션 높고 진짜 ㅈㄴ쳐웃었어 개그감 미침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