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전국 고양이 자랑(내 고양이 자랑 )

(판) 2020.09.24 02:30 조회12,353
톡톡 동물 사랑방 고양이일상

+아니 다들 자기네 고양이 빙의해서
소개하는거 어디서들 배운거야 ㅋㅋㅋㅋ
너모너모 귀엽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우리집 고양이 이름은 "토르"야 ㅋㅋㅋ
천둥치는 날 와줘서


사진 크기 조절 할줄
모름...
















이빨 정말 하찮고 소중해





본격 서서 자기
149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꼬마젤리]
7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야옹이사랑 2020.09.24 09:03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뇽?
4살 엄차선이에요.
너...참 귀엽다옹..ㅎㅎ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2020.09.27 11:30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집 아가 ㅠㅜ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7 09:42
추천
2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나는 은방울이야 스트릿 출신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ㄹㅇㄱㄷㄹ 2020.09.29 13:2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녕~ 나는 고빙구라고 해. 올해 8살이지만 얼굴은 아직도 현역이야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6:1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손주 미자야. 필리핀살지.며칠전 가출해서 얻어터지고와서 방울 달았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냥판조하 2020.09.28 03:2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예! 냥판이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시논이더 2020.09.28 01:3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뇽 난 최태풍이야 아빠 똥쌀때 무서울까봐 기다려주는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개굴 2020.09.28 01:3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나는 봉봉이야 이거 살 아니야 옷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8 01:0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쵸코야~ 취미는 요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미미도도맘 2020.09.28 01:04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짝벌남도도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1:0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하는 카페냥이욤ㅡ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0:4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새끼 엽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0:4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새끼7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0: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새끼6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0: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thㅐ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0: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새끼4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0: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새끼3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새끼 2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0: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새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시부엉 2020.09.28 00:1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토르면 이런 사진도 찍어줘야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자유영혼 2020.09.28 00:0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 까페 폐업으로 인해 업어온 우리집 자유영혼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별이엄마 2020.09.27 23:3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 ? 가을 머플러를 두른 별이라고 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