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슬기는 뒷골목에서 찍어도 예쁘냐

ㅇㅇ (판) 2020.09.24 16:26 조회19,08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어디에 언제 올라온 사진인지는 모르겠음

그냥 보자마자 허버허버 저장해서;ㅋㅋㅋ 슬기 조녜야

그냥 어디 뒷골목에서 찍은거 같은데 힙해



 

 


손에 들고 있는 커피우유랑 체크 셔츠 색깔 찰떡이잖아유ㅠㅠ

나도 셔츠가 잘어울리는 사람이 되고 싶따..

패션잘알들아 셔츠가 잘어울리려면 어떻게해야되니 나는 아무리해도 셔츠가 안어울림

체형의 문제인걸까 슬기처럼 저렇게 셔츠만 걸쳐도 본새나고 싶은데 내가 입으면 걍 후리함ㅠㅠ

역시 비주얼의 차이인가ㅠㅠ현타 씨게오네

 

ㅠㅠ아니 그건 그렇고 왜 노란장판에 앉아있는데도 예쁜건데






처음엔 빨간 목도리 두른줄 알았는데 가디건이었음;;

도장집 앞에서 대충 찍었는데 예쁜거 그거 강슬기 ㄷㄷㄷㄷㄷ






걍 아무 계단에 주저 앉고 찍었는데 힙한 무언가가 있구요..

특유의 분위기가 있어서 긍가 바로 화보 찍어도 되겠당 부럽당




   


쌀집 앞에서 찍었는데 왜....... 왜 힙해........왜...........




 


슬기야 찬바닥에 앉지마

엉덩이 시려우니께






의자에 앉으렴

이런식으로 화보집 찍어 내도 딱 좋겠다

고로 어디쯤 왔니...슬기 화보집.....





  



마지막 고앵이까지 완벽해

캬아-


87
5
태그
신규채널
[현기증] [우리대머리] [억울해유ㅠ] [소장용]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4 18:43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슬기 꾸안꾸패션 좋아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4 16:35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넘예뻐서 인스타 볼맛나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10.01 2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ㅁㅊ 역대 ㅈㄴ 이쁘다 하 언니 하 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4: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씨 조카 예쁘다 제발 이런 머리로 컴백 좀 했으면 맨날 슬기한테만 이상한 거 실험 시키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4: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완전 여친짤이네 나랑 데이트해줘 언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ㄱ 2020.09.28 21: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기 특유의 내추럴한 분위기가 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이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8:2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홀린듯이저장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4:0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슬기랑 떡튀순나눠먹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3:5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이렇게 여리여리해서 통바지에 헐렁한 남방 입구 싶다...
오늘 저녁 굶을 수 있을까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8:43
추천
1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슬기 꾸안꾸패션 좋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4 16:35
추천
1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넘예뻐서 인스타 볼맛나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