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케이팝 과몰입녀의 남돌 숨겨진 명곡 추천

ㅇㅇ (판) 2020.09.24 21:54 조회8,050
톡톡 엔터톡 드루와

최대한 사람들이 잘 모른다 싶은 곡들 위주로 골랐어!
다 좋으니까 믿고 들어봐 절대 후회 안 함 .. ㅠㅠ




1. 펜타곤 - Thumbs Up!

내가 펜타곤 노래 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곡이야! 이 노래는 시원한 바람 맞으면서 들어야 해 ㄹㅇ 전에 아빠 차 타고 드라이브하면서 들었는데 너무너무 좋았어...




2. SF9 - 돌고 돌아

이거 곡 내용이 친구인 애를 좋아하는? 그런 내용이라 가사는 조금 애잔한데 멜로디가 진짜 .. 진짜 대박이야 들어보지 않으면 몰라 ㅠㅠㅠ 한 번 들으면 계속 귀에서 ‘우린 자꾸 돌고 돌아~’ 맴돈다!!




3. 세븐틴 - 나에게로 와

이건 처음 전주부터 미침 .. 가사도 되게 예뻐서 난 이 노래 들을 때마다 가사 하나하나 생각하면서 들어! 저녁 노을 질 때쯤 밖에서 들어봐 기분 최고 좋아짐




4. 원위 - 야행성

원위는 그룹 자체를 모르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조금 고민했는데 이 노래가 진짜 개개개개개띵곡이라 너무 추천해주고 싶어서 추가했어! 이건 라이브로 부르는 영상이 레전드니까 한 번 봐조
https://youtu.be/pLZ_-BnYXjI




5. 골든차일드 - 도망가지마

이건 콘서트에서 한 걸 봐야해 밴드사운드랑 진짜진짜 잘 어울림 ㅠㅠ 밴드 버전으로 내줬으면 좋겠을 정도로... 그리고 가사가 서브남주 같은 느낌이라 색다르고 좋아! 콘서트 영상 링크 두고갈게
https://youtu.be/zlBrrbBzCdk




6. 데이식스 - Free하게

요건 ㄹㅇ 내적댄스 자동유발 하는 곡... 듣는 순간 막 뛰고싶어져 ㅠㅠ 가사도 되게 좋아... 뭔가 아무 생각 안 하고 싶거나 일상에 지쳤을 때 들으면 최고다 진짜루!!!!




7. 정세운 - Beeee

달달하면서도 청량한.. 고런 느낌쓰의 노래야! 개인적으로 정세운 음색 진짜 좋아하는데 이 노래엔 정세운만의 음색이 더 짙게 담겨있는 것 같아서 좋아해 ㅠㅠ (매우 주관적인 의견) 이 노랜 3-4시쯤 들으면 진짜 좋다 ㅎㅎ




8. 원어스 - Stand By

요건 뭐랄까... 되게 잔잔한데 마음을 울리는 곡이야 가사도 진짜 좋고 ㅠㅠ 새벽에 자기 전에 눈 감고 들어봐 이 노래가 주는 은은한 새벽감정이 뢰알오짐




9. 인피니트 - 이보다 좋을 순 없다.

이 노랜 그래도 케이팝 쫌 하는 사람이라면 알 것 같은데 모르는 사람도 꽤 많아서 가져와봤어! 이건 진짜.. 이어폰 끼고 들어야 해 이어폰 꼽는 순간 청춘드라마 주인공 된다 ㄹㅇ ㅜㅜ




10. 더보이즈 - Complete Me

이건 뭐랄까 .... 되게 톡톡 튀는 느낌이라 좋은 것 같아 연애 초반 느낌??? 아 뭐라 설명해야될지 모르겠는데 암튼 최고임 ㅠㅠ 청량하고 발랄하구.. 이 앨범 수록곡들 다 좋으니까 전체재생 해봐 절대 후회 안한다




11. 온앤오프 - 억x억

이건 진짜;;; 미쳤어 내가 한 때 이노래에 미쳐서 친구들한테 뭐만 하면 억곱하기억 들으라고 했었음.. 일요일 아침이나 노을 질 때쯤 들어봐 너무너무 좋아 ㅠㅠ ㅜ 막 없던 휴일도 뚝딱! 생길 것 같음




12. 아스트로 - 외친다

이 노랜 어디서 문빈이 좋아하는 여름노래라고 그랬나?? 암튼 누군가가 추천해서 듣게 됐는데 듣자마자 극락감 ㅠㅠ 이어폰 끼면 전주가 좌우로 왔다갔다하면서 띠로로롱하는데 개좋아;; 이 노래 처음 들었을때 너무 충격받아서 하루종일 반복재생 했던 적도 있음...


정말 고민하면서 뽑은 열두곡이니까 꼭 다 들어봐줘.. 만약 반응 좋으면 다음에도 다른 노래들 들고 올게! 안뇽~~

64
2
태그
신규채널
[드루와아는] [ㅂㅌㅈㅅ]
4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4 22:33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펜타곤 저 앨범 노래 가사는 다 밝은데 슬픔 떰즈업이 지일 그런듯... 콘서트 마지막곡 재질이랄까 걍 힘든상황에서 억지로 빍은 척하는 느낌 드는 곡들이야 저때 나 타팬이었는데 저노래 듣고 엉엉 울었어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4 22:11
추천
2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으으으으 쫌 아는군 청량타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4 22:13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뭘 좀 아는 친구구나? 지나가던 울림덕후 이보다좋을순없다와 도망가지마 추천해준거에 박수치고 간다 참고로 도망가지마 가사가 꽤 서정적인(?) 느낌이라 언젠간 한복커버도 존버하는 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6 13: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6 03: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행성 ㅈㅂㅈㅂ 진심 개좋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22: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야 쓰니 참고막 인정~~!!! 지나가던 퓨즈인데 나랑 음악취향 비슷하다^^ 온옾노래도 추천해줘서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20: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20: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ㅅㅈ 2020.09.25 20:3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20:1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펜타곤거 진짜...고삼인 나는 매번 들으며 힘을 얻습니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20: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행성 진짜 개좋으니까 꼭 들으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9:4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박 내플리인줄ㅜㅜ 억곱억 진짜 개신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8: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마워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6:4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free하게 개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6:4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돌고돌아 ㄹㅇ 들어바 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4:4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망가지마 ㅇㅈ 약간 집착공느낌이라 좋음 그리고 돌고돌아 기억조작 오져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4: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5 14: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왕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3:01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원위 야행성 진짜 개띵곡임 사람들이 많이 알아줬으면 좋겠어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2: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떰즈업을 알다니 너 참고막이구나 ??.? 저거 나도 펜타곤 최애 곡임 펜타곤 노래 대부분이 밝고 신나는데 울컥하게 만드는 그런게 있거든 , 난 힘들때 이거 처음 듣고 펑펑 울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2: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꼭 들어볼게! 쓰니 고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1: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들어봐야겟다 쓰니야 고마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1: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청량 좋아하는 애들은 투바투 노래 들어봐. ㄹㅇ 신세계임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