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사용후기 이벤트, 황당한 업체 대처..

10248 (판) 2020.09.25 10:36 조회2,705
톡톡 결혼/시집/친정 개깊은빡침

제 이야기는 아니고 저는 제 3자입니다..

제 3자가 봐도 어이가 없어서요

 

괜히 이벤트 참여했다가 기분상하시지 않도록.. 주의하시라고 올립니다 (공익목적)

업체명은 밝히지 않을께요..

 

이하 본문..

 

요즘 음식물처리기가 유행인데.. 분쇄형은 환경오염 문제도 있고 해서

미생물이 음식물쓰레기를 먹어서 분해하는 방식의 음식물처리기를 구매하였습니다.

(미생물을 키우는? 방식)

 

 

이후 맘카페에 실사용후기를 올리면 상품권 3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하여

지인이 맘카페에 사용후기를 올렸다고 합니다..

 

근데 타업체 홍보 댓글이 달렸다고, 타업체로 고객이 유입되는거 아니냐며,

글쓴이로써는 어쩔도리없는 댓글로 트집을 잡네요..

 

실구입자가 홍보해주는 직원도 아니고, 사용후기 올리면 그만이지 댓글까지 관리해줘야하나요?

 

시간들여 사용후기를 올리고도 통제할수 없는 댓글 운운하며.. 기분상하게 하네요.

이런 이벤트라면 안하느니만 못한거 같아요.

 

 

제가 보기엔 저 업체의 대처가 넘 황당한데 저만 그런가요?

 

 

사진 첨부할께요..

 

 

 

 

 

6
1
태그
신규채널
[너무궁금해] [꼭이요]
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ㅇㅇ 2020.09.25 10:4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 삭제를 왜함 ㅋㅋ
경쟁사로 더 유입되도록
그 글 댓글에 저 카톡을 달아야지.
이벤트는 너나먹으라고 하고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 2020.09.28 12: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어딘가요?ㄸ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6 07: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객관리를 신박하게 하네 보나마나 양아치 젊은 남자들이 하는 회사일 듯 그런 애들이 저렇게 여자 고객 우습게 보던데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옘븅하네 2020.09.25 19: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문 사진 올리고 이런 업체였네요. 제품은 그럭저럭 쓸만 한데 직원들이 개떡이라 비추에요. 라고 글 수정하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5 10:4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상품권 주기 싫어서 에구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ㅇㅇ 2020.09.25 10:4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글 삭제를 왜함 ㅋㅋ
경쟁사로 더 유입되도록
그 글 댓글에 저 카톡을 달아야지.
이벤트는 너나먹으라고 하고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