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마크야 아니지?

ㅇㅇ 2020.09.27 00:06 조회4,448
팬톡 NCT즌
수박임티.. 나뭇잎 임티..
하 제발 최소 썸 각인데
그러지마 ㅠㅠㅠㅠㅠㅠㅠ
4
57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7 05:52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말투 개찐따같아서 대가리 치고싶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7 12:3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난 ㅈㄴ떠네...ㅋㅋㅋ몇살이냐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7 18: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풉캌 그저 웃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12:3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난 ㅈㄴ떠네...ㅋㅋㅋ몇살이냐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11:33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위터 똘추같아 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09: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걍 글삭하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05:52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ㅅㅂ말투 개찐따같아서 대가리 치고싶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00: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마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 주소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00: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뭇잎은 캐나다때문에?
답글 2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00:0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썸각이야 ㅆㅂ 궁예질 줮되네
답글 5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0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00: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이 아니겠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스킨십/키스/설렘이야기 갈겨!!.. (164)
  2. 2 가짜결혼 그리고 살인 (152)
  3. 3 (추가) 남편이 골프장에서 비닐.. (114)
  4. 4 이야 요즘 교도소 시설 클라스 .. (276)
  5. 5 남자들 가슴 진짜 이럼?????? (123)
  6. 6 연습생 지인이 알려준 ㅇㅅㅍ논.. (340)
  7. 7 벌써 불매시작됨... 일 커진듯 (291)
  8. 8 동생이 돌아가신 아빠 유족급여.. (98)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