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애초에 여기 망했어야해

ㅇㅇ 2020.09.27 18:01 조회3,617
팬톡 NCT즌

ㅋㅋㅋㅋ멤버 얼굴 ㅈㄴ 까내리고 수위를 넘었지 써방도 잘 안하고 이제서야 한다지만 ^^... 어먹금도 못하고~까빠 잔치에... 좀 어처구니없는거 지적하면 고나리라 하고 관음련 ㅇㅈㄹ하지만 그 누구보다 기존팬톡 들락날락 하고

58
1
태그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7 19:39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ㅈㄴ에바였음 그나마 이런글 올라오니까 다들 맞아맞아하는거지 평소에 너무 선넘고 인신공격하는거 아니냐고 했으면 비추 와다다 박히고 포카에 걔 나오면 교환해줄거냐ㅇㅈㄹ할걸ㅋㅋㅋ?무슨 포카에 인생 다 건 사람마냥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8 00:2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그놈의 고나리질 타령 ㅆㅂ 눈치가 없는건지 멍청한건지 상황도 상황이고 너무 선넘는 글많아서 적당히 하라니깐 거따대고 무작정 고나리질 금지다 기존팬톡으로 꺼져라 ㅇㅈㄹ하고있음ㅋㅋ기존팬톡은 작년에 진작 탈주했고 여기 찌찌때부터 있었는데 시 발ㅋㅋㅋ 새멤버 얘기 나오면 지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고나리질 금지는 어따두고 새멤버 얘기할거면 기존팬톡가라고 존 나 꼽주고 배척하든말든 상관없으니깐 새멤버 품는애들 꼽주지말고 걍 자기 할거 각자하라했는데 새멤버가싫은걸어떡하라고!! 벅벅 우겨대는거보고 할말을잃음 하여간 지들 맘에 안들고 불리할때만 고나리질금지 타령하는거 웃겨죽겠어 선택적고나라질금지 개ㅆㅅㅌㅊ 나도 새멤버 두 명 완전히 품는건 아닌데 여기서 숑프들 별 말도안되는걸로 꼽먹고 숑찬 까이는거 보면 여기몇몇애들 존 나 모순적이고 어이없음ㅋㅋㅋ 지금도 싸불박히고 반대 ㅈㄴ달릴거 각오하고 댓글쓴다^^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7 18:1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나 ㅈㅁ이 알티 많이 탔던 궁예 자꾸하길래 멤버 이미지 망치는 궁예 그만하라고 했다가 고나리하지 말라고 욕처먹음 나중엔 여기서도 욕하더만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8 17: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만하면 존 나게 까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타멤들도 패더만 ㅋㅋㅋㅋ 그리고 어사즈 뇌절한다고 ㅈㄹ ㅋㅋ 이렇게 베톡 일위 갔는데도 실시간 보면 까글이랑 써방 안하고 글 ㅈㄴ 써댐 여기가 트1위턴줄 아나봄 그리고 도 넘은 애들 누가 피뎊좀 따놓지 고소 당할지 안당할지 몰라도 슴에 좀 보내놓게 ㅋㅋ 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5: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도 정신차리는구나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3: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엔터에서도 먹금당할 글들은 좀안썼으면 좋겠음 ㄹㅇ 언제는 엔터처럼 쓰는곳이라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2: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놈의 고나리ㅅㅂ..말리는애들이 없으니 엔터녀들 승질못버리고 엔터보다 더 하심 숏이고누구건간에 작작하자 우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0:27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리고 그놈의 고나리질 타령 ㅆㅂ 눈치가 없는건지 멍청한건지 상황도 상황이고 너무 선넘는 글많아서 적당히 하라니깐 거따대고 무작정 고나리질 금지다 기존팬톡으로 꺼져라 ㅇㅈㄹ하고있음ㅋㅋ기존팬톡은 작년에 진작 탈주했고 여기 찌찌때부터 있었는데 시 발ㅋㅋㅋ 새멤버 얘기 나오면 지들이 그렇게 좋아하는 고나리질 금지는 어따두고 새멤버 얘기할거면 기존팬톡가라고 존 나 꼽주고 배척하든말든 상관없으니깐 새멤버 품는애들 꼽주지말고 걍 자기 할거 각자하라했는데 새멤버가싫은걸어떡하라고!! 벅벅 우겨대는거보고 할말을잃음 하여간 지들 맘에 안들고 불리할때만 고나리질금지 타령하는거 웃겨죽겠어 선택적고나라질금지 개ㅆㅅㅌㅊ 나도 새멤버 두 명 완전히 품는건 아닌데 여기서 숑프들 별 말도안되는걸로 꼽먹고 숑찬 까이는거 보면 여기몇몇애들 존 나 모순적이고 어이없음ㅋㅋㅋ 지금도 싸불박히고 반대 ㅈㄴ달릴거 각오하고 댓글쓴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0:1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멤 욕도 적당히 ㅅㅂ..ㅇㅇ보기싫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19:39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ㅈㄴ에바였음 그나마 이런글 올라오니까 다들 맞아맞아하는거지 평소에 너무 선넘고 인신공격하는거 아니냐고 했으면 비추 와다다 박히고 포카에 걔 나오면 교환해줄거냐ㅇㅈㄹ할걸ㅋㅋㅋ?무슨 포카에 인생 다 건 사람마냥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18:1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나 ㅈㅁ이 알티 많이 탔던 궁예 자꾸하길래 멤버 이미지 망치는 궁예 그만하라고 했다가 고나리하지 말라고 욕처먹음 나중엔 여기서도 욕하더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18:1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러게 적당히 까라할땐 듣지도 않더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18: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아 여기도 선 많이 넘긴 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1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긴 해..우리 도 넘긴햇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7 18: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맞말이긴함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금사빠썰 풀어주라! (@゚﹏゚@)ノ (202)
  2. 2 코로나 다시 퍼지는거 아니냐? (209)
  3. 3 얘들아 너네가 내 눈이면 쌍수.. (108)
  4. 4 내 본진 ㅂㅌ 너무 좋아함; (97)
  5. 5 서울대 선넘었음 ㄹㅇ (716)
  6. 6 섹시한 사나 보고가 +추가 (186)
  7. 7 현재 짹에서 난리난 여자친구 .. (296)
  8. 8 주황머리는 이 넷이 진짜 잘어.. (17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