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차은우의 존재를 알기 시작한 일본인들..

ㅇㅇ (판) 2020.09.27 18:09 조회30,628
톡톡 엔터톡 드루와

 

 

 

160
11
태그
신규채널
[추반고고] [하소연] [유지민]
2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7 23:00
추천
7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고싶을때는 챠우누를 보고 살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 이스 코리안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7 22:21
추천
6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우누ㅋㅋㅋ 발음도 어렵지 않고 인기 더 끌듯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7 18:10
추천
4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지식인 웃기댜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9 2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면 천재 챠우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엽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6: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 잘생겼다 생각하면서 내려왔는데 이광고가 뜸ㅋㅋ 개인적으로 마블리 팬임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4: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가 레전드인건 키도 크다.. 다 가진 사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2: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ㅋㅋㅋㅋㅋㅋㅋ 번역한거 개웃기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1: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근데 사불착이 1위인것도 대단하다ㅋㅋㅋㅋㅋㅋ 2월에 끝난 드라마가 아직까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7:08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네나라엔 없지 후후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6:4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 20대중반이후가 기대돼 지금은 그냥 이쁜 잘생긴 남자지만 연기력 향상된다면 지금보다 더 포텐터질텐데 진심 연기력 늘었음 좋겠어
답글 0 답글쓰기
ㅎㄷㄷ 2020.09.28 15: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본은 드라마 방영 안 함?
어떻게 1,2,3위가 전부 한국드라마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4:57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얼굴천재 그게 다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2:30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잘생김은 만국공통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8 11:5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체성의 설득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1:40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면천재ㅋㅋㅋㅋㅋㅋ일본인들도 주접댓글을 쓰는구나 근데 주접떨만 한 얼굴이라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9:3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안면천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8:5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챠우눜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8:33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무슨 프로그램에서 차은우 해외에서 배 타고 있는데 외국인 남자들이 차은우 누군지 모르는데도 사진 찍어달라고 잘생겼다하고 막 공통 관심사 찾고 싶어서 계속 말거는거 보고 내가 다 자부심 들었음 주변 사람들 당황 하는데 혼자 평온하더라 잘생긴 남자의 삶이란... 얼마나 익숙하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8: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페북ㄴㄴ 2020.09.28 06:1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를 세계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4:23
추천
3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차은우는 서양인들도 잘생겼다고 하더라 진짜 동양인이 나올 수 있는 얼굴중 최대치인것 같음 너무 잘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1:0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He is korean:)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0:45
추천
3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그래도 아직 코리아 주접을 따라오려면 멀었군..ㅎ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