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트레저 한달만에 컴백해서 커하 찍었네

ㅇㅇ (판) 2020.09.27 19:38 조회7,609
톡톡 엔터톡 드루와
ㅊㅊ


114
2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빅히트재기] [드림글로우] [정구가ㅠㅠ]
4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7 19:46
추천
4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달만이라 기대 안했는데 커하ㅠ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7 20:21
추천
4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한달만이라서 ㅈㄴ 기대안하고 까빠들 몰려와서 하락세라고 ㅈㄹ하면 한달텀이라서 그렇다고 쉴드칠 준비했는데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7 20:27
추천
3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컴백을 한달만에 해서 엄청 기대 안했는데 대박이야ㅠㅠㅠㅠ 나 앨범 주문 또 함ㅋ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20.09.28 01:07
추천
14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반용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20.09.28 19:3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ㄷㄹ 우연히 트레저맵 보고 윤재혁한테 허덕이는 중이다.. 본진은 따로 있는데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9:1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yg만 일 잘하면 떡상인데 헤메코 ㅅㅂ!이때가 ㅈㄴ그립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8:21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까 c*회사 피디가 남자트메인데 맨날 회의때 트레저얘기한다고 m본부로 이직하라 했다함ㅋ 이참에 우리 화해하고 방송 좀 많이 뛰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8:1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네 팬덤 부럽다.. 댓글에 영수증 있다는 자부심╋ 마마 티켓팔이 하겠다는 목표의식 다 있네ㅎ 내 본진 와이지인데 너네 진짜 잘될거 같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7: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음날에 앨범 나온데?? 어디 피셜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7:3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네가 보물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7:33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이지는 엠넷이랑 화해할 생각없는 듯.. 팬들이 마마 시상식 티켓팔이 할 정도로 키워야 됨;; 트메들 열일하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7:27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레저 이름값 하네ㅋ 와이지는 팬들 말만 들어^^ 팬들이 트레저 메이커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7: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반높고 음원이 낮은 케이스는 ㅇㅇㅈ 팬질하면서 잘 못봐가지구 신기하닿ㅎ 다음달도 흥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6:33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ㅇㅇㅈ에서 이렇게 음반높은애들이 없었음 이럴때 떡상해야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6:3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소속사만 일하면된다 애들 방송좀 제발 존심부리지말고 방송사 여기저기 다 데리고 다니라고 멤버들 많잖아 나눠서 보내든가 ㅅㅂ 좀 어케 케어좀 해보라고 음방 2개가 말이냐고ㅗㅗ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5: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레저 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2:3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얘네 음반 왜이렇게 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11: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에 추반용 쫌 맞춰줘 그분들 오시기전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7:23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boy때는 팬들이 앨범 공구 ╋ 데뷔기념 이벤트(지하철 광고, 코엑스 광고) 했는데 이번에는 그런 이벤트 없으니까 1달 텀이어도 앨범으로 돈이 모인거 같아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7:07
추천
1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 앨범 초동 16만장, 총판 24만장ㅎ 첫 앨범도 계속 팔리는거 보면 유입팬도 많은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5:08
추천
1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앨범 중국, 일본, 태국, 한국 공구영수증 올라왔음ㅋㅋ 이번앨범 중국, 일본, 태국 영수증 올라왔고 (한국은 아직 공구 진행중이라서 영수증 다음주에 올라올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5:01
추천
1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레저는 간잽하면서 코어팬 될수밖에 없음. 회사가 와이지라서 쳐맞고 다니는데 쉴드치느라 다른 가수 생각이 안 들어.. 라이트팬 이딴거 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4:5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주말에 왜 오프로 샀냐면 데뷔앨범은 케이타운, yg셀렉트 배송 ㅈㄴ 느렸음ㅋㅋ 그래서 나도 이번에 오프로 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03:58
추천
1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뷔하자마자 여기저기서 휘뚜루마뚜루 처맞고 다니니까 팬들끼리 코어만 준내 탄탄해짐ㅋ 그래서 그런가 약간 자식새끼 키우는 느낌이라 다들 육아하듯? 덕질하고 애들도 맨날 "저희 잘 하고 있어요~"이럼. ㄹㅇ유사 학부모 유사 양육...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