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심심해서 쓰는 내 덕질 썰

ㅇㅇ (판) 2020.09.27 21:23 조회30,39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ㄹㅇ 심심해서 씀 우선 본진 방탄임

바야흐로 2017년 1월
우선 나 때는 봄방학이 존재했음. 요즘처럼 12월에 방학하고 쭉 3월까지 쉬는게 아니라 1월에 일주일 정도 학교 나와야 했었음ㅇㅇ
그 때가 체육시간이였는데 자유시간을 주고 쌤이 빔을 쏴줬음. 남자애들은 탁구치고 여자애들은 모여서 유튭봤는데 어떤 친구가 자기 본진 뮤비를 틀기 시작하면서 한명씩 보고싶은 영상을 골라서 봤음.

(우선 나는 한 번도 아이돌을 좋아한적이 없었고 맨날 여자 아이돌들 뮤비만 봤지 남자아이돌 뮤비는 볼 생각도 없었고 아예 관심이 없었다... 어느 정도 였냐면 엑소 으르렁을 몰라서 엑소 팬인 친구가 하이라이트 부분 한 줄씩 알려줬었음...)

근데 어떤 얘가 방탄 피땀눈물을 트는 거임 그 때 내가 살면서 가장 큰 충격을 받음 아직도 그때 감정이 기억나 약간 신문물을 접한 느낌이랄까? 막 심장이 빨리 뛰고.. 글로 적으니까 조카 오글거리고 이상한데 ㄹㅇ임

그 피땀눈물 도입부 알지? 박지민 딱 튀어나오는 부분 거기서 충격받아가지고 뮤비 보는 내내 친구한테 쟤는 누구야? 이거 10번은 한듯


여기

나는 걍 남자아이돌 뮤비가 다 그럴줄 알고 다른 아이돌 껏도 봤는데 다른 그룹 뮤비는 집중도 안되고 그 느낌이 아닌거임,,

그래서 이제 집에 가서 찾아보기 시작함. 근데 덕질 처음 시작할 때는 뭘 해야하는지 모르잖아?
그래서 네이버에 방탄소년단 검색하고 거기에 뜨는 멤버 프로필부터 외움ㅋㅋㅋㅋㅋㅋㅋ 데뷔날짜랑 생일이랑 본명 그런겈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제 유튭에서 방탄을 처셔 나오는 팬들이 만든 영상을 하나씩 봄(이때까지는 트위터가 있는 줄도 모름)

'박지민 갭차이', '방탄 웃긴영상 모음'이런거 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구라안치고 알고리즘에 뜨는거 다봤다.
근데 내가 트위터를 몰랐었으니까 다음엔 할 게 없는거임 그래서 문구점가서 남친증, 거울, 이름표 이런것만 조카 사고 친구한테 비공굿받고,,

그러다가 2월달에 방탄이 봄날 컴백을 함. 내가 살면서 음악방송을 시간 맞춰서 본 적이 없거든? 난 방탄이 마지막에 쯤에 나오는 것도 모르고 처음 시작부터 다 봤다... 거의 1시간동안 모르는 노래만 듣고 있었음ㅋㅋㅋㅋㅋ

쨋든 그리그리해서 지금은 4년째 덕질하는 중임 4년동안 좋아하면서 한번도 후회한적 없고 돌판에 오래있다 보니까 처음으로 좋아하게된 아이돌이 얘네인거에 너무 고마움ㅠㅠ

심심해서 써봤다 니들도 다 비슷하지...? 다른 그룹들도 알려죠


+) 뭐야 이 글이 왜 여깄오??? 톡선 갈지 몰랐다 너무 익숙한 글이여서 놀랬네...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다 읽어보는 중이야 너희들도 덕질 라이프 적어죠!
325
1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현기증] [우리대머리] [억울해유ㅠ] [소장용]
10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20.09.27 21:54
추천
8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너랑 같본인데 연말에 구본진 볼려고 대기 타고 있었는데 방탄 런 무대보고 진짜 말을 잃었음 ㅋㅋㅋㅋ 입덕부정기 ㅈㄴ 앓다가 결국 입덕함 그 당시 초딩이었던 나는 할 수 있는 거라곤 문구점 가서 굿즈 같지도 않은 굿즈 사기 (남친증,빳빳한 종이재질로 된 사진)이런 것 뿐이었음 ㅋㅋㅋㅋ 나이 좀 먹고 트위터도 하고 별 거 다 하다 보니까 벌써 5년차다...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7 22:13
추천
8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역시 피땀도입부지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20.09.27 22:12
추천
7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땀때 입덕한거 부럽다 나도 더 빨리 했어야하는데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oo 2020.10.23 13: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온 지미팰런 그 뉴욕 엄청 큰 터미널에서 공연한거 보고 ㅋㅋㅋ 노래는 들어본 적 있었고 그때 방탄 잘나간다 이런 소식만 듣고 온 퍼포먼스 봤는데 와..... 얘네 뭐야??? 싶었음 당일에 영상 빠져들어서 밤새고 덕질라이프 시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10.07 19: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방탄 본진인데 런 무대랑 민트 윤기보고 홀려버림 그때가 데쿠랑 그 퓨마 광고 나오던 때 였음!!!! 벌써 5년차네!!!! 시간 빠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30 00: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5년도에 화연 시리즈 타이틀곡 즐겨 듣던 머글이었는데 유튜브 알고리즘에 화연 뮤비 해석 뜨길래 노래 좋아했으니까 ㅇㅇ 함 볼까 해서 봤는데 와 씨 소름돋아 이러면서 두 시간 뚝딱 했고 그 상태로 타고타고 다른 뮤비들, 방탄밤 등등 보면서 입덕 부정기를 거치다 퍼팩트맨 지민 직캠 보고 입덕... 전설의 주황머리 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3: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 상남자 커버보다가 방탄 무대 보고 뜨아, 네이버에 방탄소년단치니 지민이 연관검색어로 뜨길래 눌렀다가 봄날 뮤비 이 사진을 보고 그대로 입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1:2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신차려보니 4,5년된 아미들 많은듯 나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20:2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랑 같다.. 나도 저거보고 나중이 웃긴 영상들보다 완전 입덕........ 아니 내가 이렇게 팬질을 열심히 할줄이야....
답글 0 답글쓰기
2020.09.29 20: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땀때 입덕한1인이용 ㅠㅠㅠㅠ아직도 그때를 못잊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9: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나랑 시기도 완전 똑같아 대박 나도 아이돌 노래에 저런 컨셉이 신기해서 봤는데 진짜 어깨에 씨게 치여서 16년 10월 부터 완전 아미됨 나 초딩때 였는데 그땐 덕질 그런거 해도 완전 쓰니 처럼 했어 앨범 몇개 사고 그게 끝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8: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내가 입덕했을 당시..친한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는 원래 나와 한 그룹을 같이 덕질했다가 방탄으로 갈아탄거라 나는 엄청난 질투를 했었음 어느날 그 친구가 우리집에 놀러와서 오늘 방탄이 컴백한다면서 뮤직뱅크를 틀었고 흥탄소년단이 딱 하는거다 나는 약간의 질투와 좋지않은 감정으로 그냥 뭐 그런듯이 ..ㅇㅅㅇ 이러고 봤는데 빨간 자켓에... 머리를 단정하게 내린 한 소년이 자꾸 눈에 걸렸다..계속 그 사람만 봤다.. 며칠 동안의 입덕 부정기와 아니다 이건 그냥 내가 금사빠라 그런거다 아니다 아니다 그랬지만 어쩔수없이 입덕을하고 4년째 못나오는중... ㅋㅋㅋ 사실 그 전에도 주변 애들 중에 방탄 팬이 많았고 노래도 자연스럽게 많이 들려서 알고있었는데 초딩시절 나의 알수없는 질투심읋 .... 방탄 싫은척 노래 안좋은척 했지만 ... 노래가 너무 좋아서 나도 모르게 막 튀어나왔음. 그게 호르몬 전쟁이랑 상남자.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7: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프듀에서 방탄 커버무대 보고 뮤비까지 찾아보게 됐는데 그걸 시작으로 진짜 거짓말 안하고 너튭보느라 두달 동안은 새벽 5시에 잤음 근데 지금도 직캠보고 앓느라 2시는 넘어야 잔다는ㅠㅠ 어쩔땐 너무 수면부족이라 덕질 그만할까 싶어도 끊을수가 없어 갈수록 더 좋아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17: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봄날 때ㅋㅋㅋㅋ 그때 새학기 때 친구들 다 방탄 좋아하는데 나만 아이돌 관심없었던 때라 별로 안 좋아했거든. 애들이랑 친해져 보겠다고 좋아하는 척 하다보니 어느새 자연스럽게 좋아하게 됨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1: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2017마마 맠드ㅅㅂ 참다가 웨이브 보고 넘어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0:3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피땀때 방탄좋아했엉 노래랑 춤이랑 크 지금은 구본진이지만... 되게 엄청 떠서 신기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9 00: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크으 피땀이 내 입덕부정기를 끝내게 해줬지 그냥 뮤비 본 순간 아 난 얘네다 난 이제 얘네다. 하면서 그때부터 미친듯이 팠어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1:5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희아니 퍼펙트맨 주황머리전에 상남자 주황머리 걔가 있었던거....내가 그 상남자 주황머리로 입덕했거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주황머리한 날티나는애가 목소리긁는게 간지나서 찾아봣는데 알고보니까 순둥무해한곰돌이엇던거임 더 개치여서 입덕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1:3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ㄹㅇ 아이돌에 관심 하나도 없는 드덬이였는데 유튜브 알고리즘때문에 낫투데이 직캠보고 진짜 충격 ㅈㄴ받음 내가 태어나서 본 춤 중에 제일 멋있었음 ㅜㅋㅋㅋㅋㅋㅋ 정국이 세로직캠 봤던걸로 기억하는데 진심 개잘생긴애가 춤까지 너무 멋잇게춰서 부정기 따윈 개나주고 바로입덕함 .. 휴 유튜브야 고맙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1:1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쩔어 팬인데 이정도면 오래 덕질 한 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1:0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피 땀입덕 ㅠㅠㅠ 친구따라하다가 찐팬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1:0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피땀 뮤비 이 부분 보자마자 진짜 와 미친 소리가 저절로 나옴 ㅠㅠ 이 동작하고 다음 동작 넘어갈 때 살짝 웃는게 진짜 레전드인데 흑흑 왜 내가 피땀 때 입덕 안하고 봄날 때 입덕했는지 참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20.09.28 21:01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공부나해 잡것아
답글 5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